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 유니폼이 판매되자마자 동이 났다.
30일 SSG닷컴과 지마켓에서 이날 정오부터 판매한 SSG랜더스의 ‘2022년 시즌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이 10여 분만에 모두 완판됐다.
이날 양사에서 판매한 유니폼은 각각 750장씩 모두 1500장이다.
SSG닷컴 측은 색상, 사이즈, 자수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다양화 한 것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특히 유니폼에 장식된 ‘우승 트로피’ 자수는 야구 팬들의 소장 욕구도 높였다는 분석이다.
이외에 SSG닷컴에서 선론칭한 우승 기념 후드티도 10분 내 모두 팔렸다. 반팔 티셔츠의 경우 황금 사이즈인 100, 105 사이즈가 ‘5분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앞서 SSG닷컴이 판매한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NFT(대체 불가능 토큰) 패키지 4종’도 큰 인기를 끌면서 완판을 기록했다.
‘10분 완판’을 기록한 ‘블랙 에디션’의 경우 165만원의 높은 가격임에도 한국시리즈 우승 레플리카 반지, 친필 사인 굿즈, 홈경기 사인회 초청 등의 제품이 포함돼 가장 먼저 매진됐다.
SSG닷컴 관계자는 “SSG랜더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내년 시즌에도 야구단과 연계한 스포테인먼트 상품을 계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