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자회사 하임랩(대표 이윤호)이 아파트 종합 리모델링 시공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하임랩’은 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 아파트의 기능과 환경을 진단하는 ‘하임랩 체크’ 서비스, 기능 향상 시공 ‘하임랩 솔루션’ 서비스, 지난해 런칭한 ‘욕실 리모델링’에 이어 이번에 런칭하는 공간 디자인과 주택 기능 향상까지 모두 포함한 특화 인테리어 서비스인 ‘하임랩 리모델링’ 서비스로 원스톱 홈 케어 서비스를 구축했다.
전국에 20년이 넘은 노후 아파트 비중은 절반에 가깝고 리모델링 과정에서 주택 본연의 기능을 회복하는 것은 공간의 아름다운 디자인만큼 중요하다.
‘하임랩 리모델링’ 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주거 데이터와 16가지 최신 점검 장비로 집 내부를 진단한 결과를 분석 후, 기능 향상 컨설팅과 고객 취향에 맞춘 1:1 디자인 상담을 통해 시공이 진행된다. 진단, 노후 기능 개선, 종합 인테리어 마감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쾌적한 일상의 경험을 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하임랩 만의 서비스 철학을 품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시공 상담을 통해 산출된 3d 렌더링 이미지와 꼼꼼히 그려진 도면을 기반으로 직영 시공 담당자의 현장 관리를 통해 최상의 시공 품질을 만들고, 시공 후에도 고객센터를 통한 간편한 AS 신청 및 시공 후 진단 서비스인 ‘After HEIM’ 을 통해 고객 케어 서비스를 이어간다.
하임랩 홈페이지(www.heimlab.co.kr) 는 최신의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을 기반하여 견적, 전자 계약, 시공 이력 관리를 통합으로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하임랩 관계자는 “좋은 집을 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와 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쾌적한 집을 만들어 가는 것 역시 중요하다면서, 그 모든 과정에 고객의 고민을 듣고 정확한 진단과 안심할 수 있는 변화 과정을 제안 드리는 주택 종합 병원과 같은 믿음직한 서비스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