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골프(제이디플러스 대표 신동욱)의 올 가을 야심작 은 ‘2024 스트리트 720(사진)’이다. 골프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인기가 높은 스트리트720에 최고의 골프화 기능을 탑재해 골프와 라이프스타일 모두 충족시켰다.
이번 모델은 자체 공장에서 독자적인 드라이탄(DriTan) 기술로 생산한 프리미엄 천연가죽부터 남다르다. 매쉬 구조가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고, 미드 솔의 에어 홀은 땀과 공기를 수시로 배출하는 360도 쿨링 시스템 역할을 맡는다. 발에 땀이 많은 골퍼들에게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이다.
특허 기술 플루이드폼(FLUIDFORM)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가벼움을, 고어텍스 (GOTX-TEX)서라운드가 완벽한 방수를 책임진다. 오랫동안 검증된 E-DTS 아웃솔 은 필드에서 완벽한 지면 접지력을 발휘한다. 남성 3종류(화이트, 페이브먼트/블 랙, 화이트/블랙/그래블)와 여성 3종류(화이트, 화이트/페탈, 나이트스카이/블루 벨), 나만의 선택이 가능하다.
에코골프가 바로 가죽 생산에서 완성품까지 직영공장에서 제작하는 장인정신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고퀄리티 가죽에 첨단 테크놀로지, 디테일한 마감 등 무려 225 번이 넘는 공정이 이어진다. 프로골퍼 2,500명 발 움직임을 스캔해 만든 바이옴 내추럴 모션테크놀러지 역시 놀랍다. 발이 편안하고, 근육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동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