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기능별로 분리돼있던 5개의 앱을 하나로 통합한 고객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5개 앱의 기능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 제네시스를 내놨다. 제네시스 고객들은 차량 구매 정보부터 차량 관리, 차량 제어, 편의 서비스 등 제네시스와 관련된 기능들을 하나의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제네시스’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돼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아 통합 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를 개선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