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코리아에서 LPGA를 중심으로 전 세계 투어 프로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레일러 고스트(Raylor Ghost)’ 퍼터를 국내에 선보였다. 2013년형 ‘레일러 고스트’ 퍼터는 블레이드형 1종(데이토나)과 말렛형 2종(폰타나, 코르자)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모두 중량조정기능(Adjustable Sole Weight) 기술을 적용해 솔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헤드 중량을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1만원 02-3415-7300
LG전자, ‘옵티머스 G Pro’ 국내에 선보여
LG전자가 야심작 옵티머스G의 속편 ‘옵티머스 G Pro’를 국내에 선보였다. ‘옵티머스 G Pro’는 5.5인치 대화면의 Full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HD급보다 해상도가 2배 높은 생생한 화질을 보여준다.출고가 96만8000원
‘미션 애슬릿케어’ 한국 론칭
미국의 유명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MISSION ATHLETECARE)’가 국내시장에 진출했다. ‘미션 애슬릿케어’는 스포츠용품 최초로 ‘케어(CARE)’의 개념을 도입해 운동전후 신체를 보호하고 체온 조절과 경기력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고안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제품은 한국 공식 사이트(http://www.missionathletecare.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
비오템이 대표 수분라인 ‘아쿠아수르스’ 라인에서 신제품 ‘아쿠아수르스 수분앰플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특허 보습성분인 마노스를 3배 더 농축시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50ml/7만7000원대
렉서스 ‘2013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전시회 개최
렉서스가 오는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2013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세계적인 유명 작가들과 함께 디자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렉서스는 지난해 10월 주최한 국제 디자인 공모전 ‘1st렉서스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벤틀리 모터스 신형 ‘플라잉스퍼’
벤틀리 모터스가 고성능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기준인 신형 플라잉스퍼(Flying Spur)를 선보였다. 신형 플라잉스퍼는 벤틀리가 자랑하는 6.0리터 트윈 터보 W12엔진과 ZF 8단 변속기를 장착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4.6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322km/h로 역대 4도어 모델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미정이며 선택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인피니티 힐링 캠페인 개최
인피니티에서 지난 3월 한 달 동안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순회하며 ‘인피니티 힐링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JX 리무진 서비스와 함께 인피니티 힐링 스파 체험을 제공했다. 이외에 본 행사에서는 힐링 카페와 아로마 테라피 및 아로마 핸드 오일 마사지 등 힐링 프로그램,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 및 시승 체험 등도 진행됐다.
랑방 컬렉션 ‘턱시도 셔츠’
랑방 컬렉션이 웨딩을 앞둔 예비신랑들을 위해 품격 있는 턱시도 셔츠를 제안한다. 랑방 컬렉션 턱시도 셔츠는 센터에 핀턱을 넣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며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한편 턱시도 셔츠 구매 고객에게는 신랑 신부의 이니셜을 새겨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멋스러운 부토니에 & 행커치프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02-2107-6502
뉴발란스 ‘아메리칸 클래식 스포츠 룩’
뉴발란스가 아메리칸 클래식 스포츠 콘셉으로 팝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포티 필드 재킷’과 뉴잉글랜드 요트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운동화 ‘574 요트클럽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포티 필드재킷’은 하이포라 코팅을 바람막이 소재로 사용했고 컬러 포인트를 준 가슴포켓이 인상적이다. 한편 ‘574 요트클럽’ 컬렉션은 바다와 요트의 컬러를 반영해 네이비, 로열 블루를 기본으로 에메랄드 그린과 라이트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 스포티 필드재킷 13만9000원, 574 요트클럽 컬렉션 9만9000원
BB로는 부족하다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크림’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혁신적인 신제품을 내놨다. 요즘 남성들 사이에도 사용률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BB크림에서 한 차원 더 진화된 ‘저자극 비타민 CC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개발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Dermatologist Solutions) 라인에서 출시되는 기능성 제품이다. 저자극 CC크림을 바르는 즉시 내추럴 미네랄 피그먼트(자연 유래 색소)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한편 비타민 C 에센스를 바른 듯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 이 제품은 화이트닝,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사용법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준다.
컬러:3가지 (페어, 라이트, 내추럴) 30ml/4만6000원
[박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