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문 인기 앱 10위 닥터차와 금호타이어가 타이어교체를 고민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로 교체하시는 고객분에 한해 타이어 1본당 1만원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한정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차는 수입차부품을 빠르게 알뜰하게 제공하여, 수입차주분들의 불편사항인 긴 수리기간과 부품별 높은 금액을 모두 알뜰하게 줄여주어 16만 사용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구글플레이 평점 4.7을 기록중이며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닥터차와 금호타이어의 프로모션에서 닥터차가 국내 최초 개발한 타이어트레드 분석AI ‘닥터트레드’ 를 활용할 수도 있다. ‘닥터트레드’ 는 타이어 사진 3장을 업로드하면, 업로드 시점에서 타이어의 교체가 필요한지 아닌지를 알려주는 타이어트레드 분석AI 로, mm단위로 남은 타이어트레드를 분석할 수 있고, 정부의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 부여하는 지원프로그램 (TIPS)에 선정된 기술이다.
타이어교체시기를 가늠하기 어려운 분들은 닥터차앱을 설치하여 “타이어구매하기” 메뉴에서 닥터트레드 기술을 활용하여 본인의 타이어교체 유무를 바로 알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최근 에어본 타이어로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할만큼, 타이어의 기능과 디자인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타이어의 성능과 승차감이 좋으면서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어서 타이어교체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유가로 불편함이 커진 고객들에게 주유권 제공을 통해 부담을 덜어주고, 또한 추석을 앞두고 장거리운행에 가장 중요한 타이어교체도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은 닥터차 앱에서 금호타이어를 구매시에만 적용된다.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닥터차 를 검색해서 설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