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에서 혁신적인 하이테크 클렌징과 토닝 시스템 듀오인 신제품 맥스 LS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MAX LS Daily Renewing Cleanser)와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MAX LS Skin Recharging Water Lotion)을 출시했다. 안티에이징 라인인 맥스 LS 시스템의 첫 단계로 디자인된 이 두 제품은 깨끗하고 상쾌하며 활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맥스 LS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5만8000원
맥스 LS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7만원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가인’
KGC인삼공사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Base)가 여성들의 미용과 건강 증진을 위한 홍삼뷰티푸드 ‘뷰티본 홍삼가인’을 선보였다.
‘뷰티본 홍삼가인’은 6년 근 홍삼에 여성의 몸에 유익한 성분인 당귀, 산수유, 산사자 등을 조합해 만든 홍삼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타입으로 제작됐다. 패키지 또한 마시기 편리하도록 항아리 모양의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됐다.
1박스(40ml·30포) 5만9000원
알프레드 던힐 ‘Custom Tailoring Service’
오는 20일~21일 알프레드 던힐의 글로벌 커스텀 앤드 비스포크 매니저(Global Custom and Bespoke Manager)인 조나단 페인(Jonathan Payne)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고객에게 특별한 테일러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모든 선택권을 일임하는 커스텀 테일러링 서비스는 16개의 기본 슈트 실루엣, 220여 종류의 영국 및 이태리 원단, 다양한 라이닝 방법, 직각 혹은 둥글린 포켓 모양 등 수많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급의 원단을 직접 테일러가 소개, 제안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문의 02-3440-5615
몽블랑 ‘타임워커 스틸 골드 크로노그래프’
몽블랑이 올 11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의 결합으로 탄생한 타임워커 컬렉션을 제안한다. 간결하고 심플한 라인의 다이얼과 스켈레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대표적인 몽블랑의 타임워커 컬렉션은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타임워커 스틸 골드 크로노그래프‘는 43mm의 다크 그레이 컬러의 다이얼에 스틸과 18K 레드 골드 소재가 조화를 이루어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문의 02-3485-6627
금양인터내셔날 ‘앙리아벨레 타이타닉 리미티드 에디션’
금양인터내셔날에서 타이타닉호 침몰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타이타닉호에서 실제 서빙된 샴페인의 양조 방식 그대로를 재연한 ‘앙리아벨레 타이타닉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앙리아벨레는 타이타닉호의 공식 만찬 샴페인이자 1912년 4월 14일 타이타닉호가 침몰하기 직전 마지막 만찬에 서빙된 샴페인. 앙리아벨레는 타이타닉 침몰 100주년을 맞이해 앙리아벨레 리미티드 에디션을 4000병만 생산했으며 국내에는 단 600병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 15만원.
문의 02-2109-9200
모브쌩 ‘아모르 쥬 뗌 컬렉션’
모브쌩(MAUBOUSSIN)이 실용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르 쥬뗌 컬렉션’을 제안한다.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 핑크 골드 소재로 디자인된 ‘아모르 쥬 뗌 컬렉션’은 2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0.04캐럿x2)와 메인 다이아몬드(0.07캐럿)가 어우러진 다이아몬드 밴드 링으로 평소에 착용하기 좋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문의 02-3442-2924
S.T. 듀퐁 ‘NEW LIGNE 2 LIGHTER’
S.T. 듀퐁에서 이번 시즌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뉴 라인 2 라이터(NEW LIGNE 2 LIGHTER)’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뉴 라인 2 라이터’는 금속 세공장인, 옻칠 장인 등 각 분야의 전문 장인들의 손길을 거쳐 기존의 다이아몬드 헤드 패턴과 몽파르나스 문양의 수직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S.T. 듀퐁 첫 트래블 케이스의 아이콘이었던 대칭적인 곡선 디테일을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BRTC ‘New 남성 3종 스킨케어 세트’
코스메티컬 전문 브랜드 BRTC에서 새로운 남성 3종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새로운 파워옴므 라인의 ‘파워디펜스 모이스춰라이저’는 모공과 거친 피부결 개선에 사소한 자외선까지 차단시켜 주고 ‘파워 에너제니틱 아이 컨트롤’은 지치고 손상된 눈가 피부를 보호해 화사한 생기를 전해 준다. ‘파워 디펜스 썬 프로텍션 비비’는 BRTC 독자적 미백 특허성분인 멜라백스 함유로 피하지방의 합성을 저해하고 항산화 효과를 주어 얼굴빛을 환하게 한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8’
뱅앤올룹슨(Bang&Olufsen)의 서브 브랜드 비앤오플레이(B&O Play)는 스테디셀링 모델인 베오사운드 8(BeoSound 8)에 무선 스트리밍 기능을 추가한 ‘베오플레이(BeoPlay) A8’을 선보였다. 베오플레이 A8은 기존 베오사운드 8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탈착식 도킹 커넥터와 AUX 라인입력, USB포트 연결 등 기본 기능 외에도 애플사의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음악 감상은 물론 각종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져 무선 도킹 시에도 메인 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이동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168만원(VAT 포함) 문의 02-518-1380
랑방 컬렉션, ‘셔츠의 품격’
프렌치 프리미엄 테이스트 랑방컬렉션 셔츠가 론칭 123주년을 맞이해 ‘셔츠의 품격’ 세트를 선보였다. ‘셔츠의 품격’ 세트 는 톤 온 톤 배색의 기모 체크 셔츠와 화려하고 세련된 프린트가 가미된 행커치프, 셔츠와 재킷에 포인트가 되는 부토니 3종으로 구성됐다.
1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이번 ‘셔츠의 품격’ 세트 상품은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랑방컬렉션 셔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산스포츠 ‘헬리클 888’
강산스포츠가 새 운동기구 ‘헬리클 888’을 선보였다. 상하 운동 뿐 아니라 좌우 회전운동을 통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는 둔근, 치졸근 및 골반근육 스트레칭에 효과적이며 유산소 운동과 척추기립근운동에도 적절하다. 가격 190만원 문의 055-342-8277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26호(2012년 11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