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와 앙사나가 오는 11월 1일 베트남 최고급 복합 리조트인 ‘라구나 랑코’ 에 동시 오픈한다. 랑코만에 위치한 라구나 랑코 단지는 청정한 해변과 열대우림, 바위 산봉우리 등 아름다운 풍광으로 유명한 명소. ‘반얀트리 랑코’는 49개의 풀빌라와 닉 팔도가 설계한 18개 홀의 골프 코스 등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당 735달러. ‘앙사나 랑코’는 229개의 객실 중 100여개에 개인용 풀이 구비돼 있다. 가격은 1박 당 280달러부터.
물리아 호텔, 한국사무소 오픈
인도네시아에서 럭셔리 호텔을 운영하는 물리아그룹이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물리아 리조트&빌라-누사두아 발리’ 오픈을 앞두고 종로1가에 한국사무소를 설립, 한국 고객 유치에 나섰다. 올해로 오픈 13년째인 인도네시아 로컬 브랜드 자카르타 물리아 호텔은 객실과 부대시설에 대한 꾸준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럭셔리한 호텔로 탈바꿈했다. 새롭게 짓고 있는 발리 누사지역의 리조트는 고품격 스위트룸, 우아한 라운지,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노주원 물리아그룹 한국사무소 이사는 “올해 11월에 발리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가 오픈을 기다리고 있어 상용고객뿐 아니라 허니문, 가족여행객들까지 그 마켓 쉐어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며 “한국사무소가 출범한 이상 한국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에 박차를 가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02-2010-8829)
남에미레이트 항공, 워싱턴 D.C. 신규 취항
에미레이트 항공이 9월 12일부터 미국 워싱턴 D.C.에 신규 취항한다. 두바이-워싱턴 노선에는 354석 규모의 신형 보잉 777-300ER 항공기를 투입해 주 7회 운항하게 된다.
이상진 에미레이트 항공 지사장은 “뉴욕 JFK공항을 경유했던 기존 노선에서 직항으로 워싱턴 D.C를 취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미국 내 항공 화물 네트워크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02-2022-8400)
샌디에이고, 레스토랑 위크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샌디에이고에서 9월 16일부터 21일까지 레스토랑 위크가 개최된다.
약 180여개의 레스토랑이 참가해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요리를 선보인다.
런치 메뉴는 10달러부터. 세 코스 디너 메뉴도 인당 20~30달러의 파격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www.sandiegorestaurantweek.com)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이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리행이나 자카르타행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예매 및 발권한 후 출발일 전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GFF사이트(gff.garuda-indonesia.com)에 로그인해 신청하면 된다.(02-773-2092)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24호(2012년 09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