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버(Camber)로 불리는 JP만의 고유 솔(Sole) 디자인은 클럽과 잔디 저항의 상호 작용에서 일관성을 제공, 다양한 스킬샷 구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가의 소재 (티타늄, 카본스틸, 텅스텐, 레진등)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기술과 미적인 감각으로 JP는 웨지계의 마에스트로, 스카티카메론으로 불리운다.
스틸로 바디를 만들고 텅스텐으로 헤드 안쪽에 웨이트를 정밀하게 맞춰 경량레진으로 마무리 하는 기존에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소재와 스윗스팟에 맞춰진 웨이트시스템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재료조합을 통해 무게중심을 정밀하게 조정하여 스윙시 임팩에 최대한 효율적 효과를 내도록 설계되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되어있는 프리미어의 백 플레이트는 정밀 단조 가공된 소재로 진동 흡수 텅스텐과 경량 수지를 사용하여 무게중심을 페이스 앞쪽와 중앙에 집중시켜 클럽제어력을 극대화한다.
그루브는 최고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공인 한계의 최고치까지 끌어올려 공인클럽으로써 그루브의 센터에 헤드의 CG가 위치하여 골프볼이 그루브의 효과를 극대화시킬수 있도록 리딩에지에 최대한 가깝게 설계되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JP 캠버(Camber) 라인은 크롬, 블랙, Raw(로우) 3가지 마감 옵션을 제공하고 JP로고와 숫자를 표기하는 음각에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나만의 클럽을 만들 수 있다.
기존 프리미어라인의 고가의 복합소재에서 텅스텐, 티타늄을 빼서 더 간소화해 일체형 단조 밀링 제작되어 견고한 임팩트와 페이스 안정성을 제공한다. Super Tuned CG라는 설계기법으로 에너지 전달량을 증가시켜 보다 일관된 거리제어와 더 정확한 방향 컨트롤을 제시한다.
이런 솔의 디자인과 정확한 웨이트 구성은 벙커샷이나 깊은 잔디에서도 일관된 샷이 가능하게 하며 어떤 트러블 상황에서도 대체가 가능하게 한다.
JP프리미어 웨지는 거장 제임스 페트릭이 만든다. 그는 미우라, 에델골프와 협업하였고 미국 아쿠쉬네트 골프 타이틀리스트에서 수석 개발자로 근무했다. 최상의 소재, 최고의 성능 그리고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최고의 제품을 설계하여 이분야에서는 밥보키, 로저클리브랜드에 이어 독보적인 위치를 하고 있는 제작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