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텍필립이 지난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도쿄 신주쿠 메이지 기념 미술관에서 창업 175주년 특별 전시회를 개최했다. 80점의 회화 앞에 제네바에서 엄선해서 가져온 80점의 시계를 나란히 전시하였고 전시회 중앙에는 파텍필립 역사적 모델 10종류를 배치해 디자인의 계승을 보여 주었다. (02)6905-3339
종근당 국내 최초 생약성분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판매
종근당이 아그누스카스투스 열매에서 추출한 국내 최초 생약성분(식물성분) 월경전증후군 치료제인 ‘프리페민정’을 선보였다. ‘프리페민정’은 유럽에서 월경전증후군과 월경불순에 임상적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스위스 생약전문회사 ‘젤러(Zeller)’에서 생산하여 종근당이 수입한 일반의약품이다. 프리페민정은 1일 1회, 1회 1정의 간편한 복용으로 월경 전 신체적, 정신적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는 제품이며,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월경 전 증상으로 학업 또는 일상생활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앱으로 집 구하는 시대 ‘직방’ 인기
방 구하기 앱 ‘직방’이 3개월 만에 이용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직방’은 전국의 오피스텔, 원·투룸을 보여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부동산 ‘실사진’을 보고 원하는 집을 찾을 수 있다. ‘직방’을 서비스하고 있는 채널브리즈㈜는 미국과 한국 벤처투자사 4곳으로부터 30억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직방’은 국내 최고의 모바일 부동산정보서비스로서, 현재 앱스토어에서 ‘오피스텔’, ‘원룸’ 앱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모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경제 현직기자와 함께하는 ‘미디어 홍보전략 조찬포럼’
매경미디어그룹 각 부서의 현장 기자들이 진행하는 ‘미디어 홍보전략 조찬포럼’이 오는 4월 4일부터 개설된다. 기업현장을 누빈 베테랑 기자들이 주요 경제·경영 정보와 동향을 강의하는 한편 최신 PR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을 제시하는 현실적, 실용적 포럼으로 가치가 있다. 강연 주제는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트렌드 및 니즈를 반영해 3개월 단위로 선정하며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전 7시에서 9시까지 매경미디어센터 12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2월 28일까지 포럼 신청을 할 경우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16G)가 무료로 제공된다.
미디어홍보전략조찬포럼 사무국(02)2000-5447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