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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빼고 칼로리 빼고 갓생… 헬시플레저 겨냥한 제로푸드 봇물
2023년 02월 제 149호 안재형 기자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샤넬 |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2023년 01월 제 148호 안재형 기자
유럽도 새해 ‘제2 인플레법’ 제정 나서… EU도 자국산 보호, 韓 수출 제품 ‘타격’
2023년 01월 제 148호 서진우 기자
앱으로 실천하는 명상… 새로운 라이프 키워드, 마음챙김
2023년 01월 제 148호 안재형 기자
[Dear My Walking] 강원도 고성 해파랑길 47코스, 월출 명소에서 새해 소망 빌어볼까
2023년 01월 제 148호 안재형 기자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출범 7년 만에 80만 대 돌파한 제네시스, 글로벌 시장 개척의 첨병은 EV
2022년 12월 제 147호 안재형 기자
생성형 인공지능의 진화, 셀카서 불필요한 인물 도려내고 자동으로 동영상도 제작한다
2022년 12월 제 147호 이상덕 기자
[Dear My Walking]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한 해 마무리 산책과 해넘이를 동시에…
2022년 12월 제 147호 안재형 기자
“돔페리뇽에 맞장” 진격의 K샴페인, 1병에 180만원 최고급 시장에 도전장
2022년 12월 제 147호 최재원 기자
동물 착취 거부하는 MZ세대 등에 업고 외식·패션·뷰티… 비거노믹스 열풍
2022년 12월 제 147호 박지훈 기자
[Dear My Walking] 강원도 고성 금강산화암사 숲길, 잊었던 호연지기를 찾는 시간
2022년 11월 제 146호 안재형 기자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IWC | ‘탑건’ 인기에 관심 UP 경기 침체에도 팬덤 굳건한 파일럿 워치
2022년 11월 제 146호 안재형 기자
월트디즈니가 로봇을 만드는 이유는… 디지털 콘텐츠와 진짜 세계의 결합
2022년 11월 제 146호 이상덕 기자
크림·위버스 모른다면 ‘아재’ 유니콘은 Z세대 놀이터에서 탄생한다
2022년 10월 제 145호 박지훈 기자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MZ세대가 선택한 ‘눈에 띄면 반드시 사야 하는 술’ 수작업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2022년 10월 제 145호 안재형 기자
[Dear My Walking] 충남 예산 예당호 느린호수길 잠시 쉬어가도 좋은 느릿느릿 걷는 산책코스
2022년 10월 제 145호 안재형 기자
마곡에 새 둥지 튼 ‘LG아트센터 서울’ 450만 관객이 힘… 한국판 링컨센터 도약
2022년 10월 제 145호 김병수 기자
한·베트남 수교 30년… 교역액 161배 급증, 경제 협력서 기후변화·에너지로 업그레이드
2022년 10월 제 145호 서진우 기자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파네라이 | 伊 디자인과 스위스 기술력의 이색 결합
2022년 09월 제 144호 안재형 기자
암호화폐에서 손 떼는 미국 기업들… 가격 떨어지자 테슬라도 메타도 거리 두기
2022년 09월 제 144호 추동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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