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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원섭 특파원의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미국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쇼핑 앱 ‘테무’ 슈퍼볼 광고비 최대 지출…성장 비결은
2024년 04월 제 163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1인 가구·MZ세대로 달라지는 일본의 소비 풍토...브랜드보다 성능, 소량포장 제품 선호
2024년 04월 제 163호
[송광섭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中 2024년 양회 성과 분석해보니…경기 부양책은 ‘맹탕’ 시진핑 체제만 ‘굳건’
2024년 04월 제 163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41년 만에 최고치 기록한 도쿄 물가 日, 디플레이션 국가서 인플레이션 국가로
2024년 03월 제 162호
[송광섭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시진핑 정부, 주식·부동산 살리기 ‘사활’ “인민 민심 잡아라”
2024년 03월 제 162호
[홍장원 특파원의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美소비자물가지수 (CPI)는 왜곡된 숫자”라는 연준 PCE만 강조하는 진짜 이유는
2024년 03월 제 162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저가에도 프리미엄을 붙였다” 약간의 특별함을 찾는 일본인 소비법
2024년 02월 제 161호
[송광섭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피크차이나’ 가까워진다, 수출 감소·내수 부진·고령화 ‘3중고’
2024년 02월 제 161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고물가 속 생존 위한 일본인들의 소비법
2024년 01월 제 160호
[손일선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2024년 중국 경제는 어디로 | 안정보다 성장에 무게중심 공동부유·反성장 정책 변화 암시
2024년 01월 제 160호
[홍장원 특파원의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슈퍼비둘기로 변신한 파월…장단기 금리역전 해소 전망, 침체 막으려 공격적 금리인하 나설 수도
2024년 01월 제 160호
[손일선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막대한 시장 앞세워 동남아서 ‘두리안 외교’ 전세계 두리안 91% 먹어치우는 중국
2023년 12월 제 159호
[인터뷰] 김동석 대표 | 내년 美 대선은 문화전쟁… 총기, 낙태, 환경 이슈가 지배 “트럼프가 주도하는 선거판 현직 프리미엄 바이든 고심”
2023년 12월 제 159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코로나 이후 빅점프…日 자동차 산업의 변신, 차세대 전기차로 ‘EV Japan’ 시동
2023년 12월 제 159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단순한 테마파크는 가라! 日서 뜨고 있는 체험형 놀이시설 내가 선택한 대로 달라지는 체험스토리
2023년 11월 제 158호
[손일선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시진핑의 일대일로 10년 중국몽 디딤돌…152國으로 확장 ‘부채 올가미’ 비판에 동력 약화 지적도
2023년 11월 제 158호
[홍장원 특파원의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美 장기국채 금리 왜 계속 오르나 국채 발행 늘어 수급 꼬인 데다 인플레 우려
2023년 11월 제 158호
[손일선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반환 26년, 중국화된 홍콩의 미래는 ‘헥시트’ 위험 속 금융플랫폼 재도약 노려
2023년 10월 제 157호
[윤원섭 특파원의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바이든 “바이 아메리카, 中과 무역전쟁 지속” | 트럼프 “모든 물품에 10% 보편적 기본관세”
2023년 10월 제 157호
[이승훈 특파원의 일본열도 통신] 아사히 새 브랜드 내놓자 산토리 가격 동결 맥주에 진심인 日, 총성 없는 맥주전쟁
2023년 10월 제 15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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