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스타일과 트렌드는 지속적인 ‘진화’와 ‘변화’를 거듭하며 빠른 속도로 바뀌어 가고 있다. 오늘날 글로벌 시티즌들(Global Citizens)은 비즈니스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지구 반대편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보기 위한 여행을 주저하지 않는다. 이번 시즌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성,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하는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 대표 브랜드 ‘TUMI(투미)’에서는 수많은 기능이 업데이트 된 ‘알파2(ALPHA2)’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행자가 생각지도 못했던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며 상상했던 모든 게 실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업계최고 ‘FULL-FEATURED’ 여행 가방 컬렉션, ALPHA2
‘TUMI’는 30년 전 내구성이 강한 방탄나일론을 사용한 ‘알파 레거시(Alpha Legacy)’ 컬렉션을 출시하며 여행 가방의 선두주자가 됐다.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견고한 방탄나일론 소재,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기능성을 기반으로 제작된 기존의 알파 제품들은 ‘TUMI’의 대표적인 상징으로 자리 잡으며 ‘알파2’ 컬렉션의 바탕이 됐다. 2014년 재탄생한 ‘알파2’ 컬렉션은 좀 더 세련된 디자인, 더 넓어진 내부 수납공간, 향상된 확장시스템, 그리고 일부 스타일에 적용된 4개의 바퀴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켜 ‘업계최고 Full-Featured’ 여행가방으로 자리매김했다.
‘Full-Featured’ 여행가방은 단순한 트렁크가 아닌 확장기능, 다양한 내·외부 포켓, 탈부착 가능한 수트 수납 시스템 등 여러 부가요소를 갖춘 고기능 여행가방을 뜻한다.
새로워진 디자인 요소와 슬림해진 스타일
뛰어난 성능과 기술이 바탕이 된 ‘알파2’ 컬렉션은 새로운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슬림한 스타일까지 갖추었다. 상단 및 측면 손잡이는 평평한 형태로 디자인 되어 내부 수납공간을 극대화한다. 또한 ‘TUMI’ 고유의 요소인 러기지 택과 모노그램에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모노그램 패치는 세련된 외각의 모서리 디테일로 변경되었고 러기지 택은 손상을 줄이기 위해 측면으로 위치가 바뀌었다. 도난이나 분실에 대비해 개발된 20자리의 숫자, ‘TUMI 트레이서(Tracer)’는 바깥으로 위치를 변경해 보다 눈에 잘 띈다. 또한 메시 안감을 더해 내부의 특징을 더했고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위한 새로운 수트 수납 시스템을 추가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수트 슬리브와 내부의 수트 시스템을 통해 의류를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알파2’ 컬렉션은 캐리온(20”, 21”), 패킹케이스(24”, 27”, 29”), 더플형 캐리어, 가먼트형 캐리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출시됐다. 색상은 블랙(Black), 에스프레소(Espresso) 외에 스페셜 에디션 그레이·오렌지(Grey/Orange) 컬러를 선보인다.
ALPHA2 컬렉션의 주요 혁신기술
14개 이상의 특허와 30개의 혁신이 적용된 ‘알파2’ 컬렉션은 가벼운 방탄나일론, 넓은 수납공간,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새로운 듀라폴드(DURAFOLD™) 시스템
TUMI 특허 출원 중인 듀라폴드 제작기술은 모서리에 보호 장치가 없어 손상에 취약한 전형적인 하드캐리어의 구조와는 달리 하나의 몸판을 접어서 두꺼운 스티치로 모서리를 강화한 후 충격저항 캡을 씌웠기 때문에 모서리 보호력이 높고 충격 흡수가 뛰어나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레버락(LEVER LOCK™) 확장시스템
TUMI 특허 출원 중인 사용하기 쉬운 스프링 장착 레버들은 견고하지만 가벼운 폴리프로필렌 플라스틱으로 제작됐다. 최대 2.5인치(Inch)까지 확장하여 안전하게 열고 잠글 수 있다.
새로운 함입형 4개의 바퀴디자인
새롭게 디자인 된 바퀴들은 제품의 내부 쪽으로 함입되어 제품의 무게중심을 낮춰주었기 때문에 어떠한 방향의 이동에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주며, 더 넓어진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