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과 비즈니스, 여행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대표적인 컬렉션 중 하나로 가벼운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브랜드의 유니크함을 잘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데님(Denim) 컬러는 컬러 뿐 아니라 소재 또한 데님을 사용하였으며, 코튼소재의 레드 컬러 지퍼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02-546-8864(219)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2013 가을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하게 론칭되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의 새로운 데님켈렉션을 강조하여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데님라인은 리뉴얼된 엔지니어드 핏과 새로운 워싱 기법 등이 특징. 스트레이트, 스키니, 부츠컷, 릴렉스드 스트레이드의 네 가지 남성 핏으로 전개된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6와 베오플레이 H3’
최고의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사람 귀의 모양과 굴곡, 소리가 향하는 방향을 면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뱅앤올룹슨이 추구하는 원음 그대로의 명료하고 깨끗한 음질을 구현했으며, 간결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02-518-1380
글렌피딕 2013 세계 최고 싱글몰트 위스키로 선정
세계 판매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은 ‘2013 국제 주류 품평회’에서 글렌피딕 40년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렌피딕 40년은 글렌피딕 증류소에서 4명의 장인들이 각각 선택한 캐스크들과 과거 사용되었던 원액을 함께 사용하는 램넌트 배팅 시스템을 도입해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 신세계백화점에서 한정 판매. 1200만원
예작 ‘윈도우 페인 체크 셔츠’
소매와 몸판을 네이비와 오렌지 컬러로 믹스매치하여 강렬한 컬러 배색에 포인트를 두었으며, 윈도우 체크 패턴을 가미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데님과 네이비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고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 코디가 가능하여 직장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02-2107-6502
레뱅드매일 ‘아무르 도츠’
황금색을 띤 이 샴페인은 섬세하고 지속력있는 기포를 지녔으며 활짝 핀 꽃의 감각적인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차갑게 서브해 구운 가재 요리 등의 갑각류 혹은 가벼운 크림소스를 가미한 생선 요리, 굴과 캐비어 등과 곁들이면 잘 어울린다.
750ml/70만원대 02-3497-6888
테일러메이드 ‘2013 고스트 투어’ 시리즈 퍼터
‘퓨어 롤(Pure Roll)’ 페이스 인서트는 80%의 설린과 20%의 알루미늄 소재를 혼합한 신소재로 만들어졌다. 또한 페이스 표면에 있는 여러 겹의 홈이 임팩트 시에 볼을 잡아주는 기능을 하여 볼의 미끄러짐 없이 퍼팅 라인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4종의 퍼터 모두 고급스러운 광택의 블랙 솔 디자인을 접목했다. 그린 위에서 눈에 잘 띄는 블랙 솔과 화이트 헤드의 컬러 대조를 이룬 디자인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18만원 02-3415-7300
와콤 ‘뱀부 패드’
일반 PC에 사용할 수 있는 와콤의 터치패드 제품으로 터치 제스처를 인식해서 탐색하고 드로잉 혹은 필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Window8 기반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연결해서 정확하고 더 자연스러운 컴퓨팅 경험이 가능하다.
무선 모델은 4가지 색상으로, 반짝거리는 표면의 그레이 색상과 기본적인 화이트 패드에 블루, 라이트 그린, 퍼플(무선 연결만 가능) 등 신선하고 패셔너블한 세 가지 색상이 있다. www.wacom.com
DFS 그룹, 새 브랜드 ‘T 갤러리아’
세계 최고의 명품 유통업체 DFS그룹은 지난 40여 년간 사용한 브랜드인 를 폐기하고, 새로운 브랜드 를 채택한다고 지난 7일 공식 발표했다. 이날 DFS의 대표로 참석한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필립 샤우스(Philippe Schaus)는 “새로운 전략과 콘셉트로 새롭게 탄생하는 DFS의 첫 공식 행사를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weet Autumn
매혹적인 가을 그리고 연인
베르사체 에로스
올 9월 세상의 빛을 본 향수 베르사체 에로스는 남성의 ‘사랑’ ‘열정’ ‘야망’이란 콘셉트에 걸맞게 절제된 부드러움을 지니고 있다. 연한 민트오일, 레몬, 그린애플의 산뜻한 향과 통카빈 바닐라와, 앰버리 향의 오리엔탈 향의 미들노트는 남성의 중후함을 표현한다. 베이스노트의 바닐라빈과 오크우드, 세더우드의 우디향은 깊은 여운을 남긴다.
EDT 30ml/6만원 50ml/8만8000원 100ml/11만8000원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 뚜왈렛
아름다움 사이의 바람에 살랑거리는 순백색 꽃의 연한 향기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순수한 장미 꽃잎과 후리지아향은 프레쉬함을 풍기고 강렬하고 맑은 향기를 가진 티아레 꽃은 젊은 감각의 에너지와 세련되면서 우아한 정취를 연상시킨다. 마지막 블랙티와 세더 우드는 바니타스 오드 뚜왈렛의 관능미와 우아함을 남겨 고귀하고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