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 BRTC에서 새로운 남성 신제품을 내놨다.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는 피지 분비가 많고 모공이 넓은 남성 피부에 적절하다.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는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낮추고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흐트러진 남성 피부의 균형을 되찾아준다. 문의 080-332-3885
파워 아쿠아 포밍 클렌저 100ml / 1만7000원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120ml / 2만5000원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 120ml / 2만7000원
크리니크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니크에서는 올 10월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을 맞이해 3.7초마다 한 개씩 팔린다는 베스트셀링 보습 로션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처비 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두 제품에는 유방암 캠페인 시그니처인 핑크 리본과 크리니크의 상징인 C로고의 거울이 달려 있으며 10월 한 달 간 크리니크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특히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대한암협회에 기부해 유방암 의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 활동 및 유방암 연구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야마하 뮤직코리아 ‘CX시리즈 그랜드 피아노 6종’
야마하 뮤직코리아는 야마하(YAMAHA) 설립 125주년을 맞이해 ‘CX 시리즈’ 그랜드 피아노를 선보인다. ‘CX시리즈’는 기존에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하던 ‘C 시리즈’를 한층 개선한 모델로 크기에 따라 연습실 및 중소규모의 콘서트홀에 적합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야마하의 CFX 콘서트용 그랜드 피아노가 자랑하는 다양한 특성을 그대로 물려받아 풍부한 공명을 내면서도 긴 서스테인과 풍부한 음색을 제공한다.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VHT’
르네휘테르에서 환절기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약해진 두피에 힘을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트리파직 VHT를 제안한다. 트리파직 VHT는 아쿠아, 오일, 파우더의 3가지 단계로 구성돼 사용하기 전에 바로 섞어 사용하는 혁신적인 포뮬러인 모근 강화 세럼이다. 르네휘테르의 특허 성분인 파피아, 커비시아, 헤스페라딘 메틸칼콘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두피의 유수분 균형 조절에 도움을 준다. 5.5ml×8(AMP)/19만8000원
문의 르네휘테르 02-548-6002
2012년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 888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992년부터 예술 후원자들을 기리는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을 선보이는 몽블랑에서 888개 한정된 수량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왕실의 문장과 요제프 2세의 모노그램 ‘JII’로 장식된 펜의 캡과 보디는 925 스터링 실버 소재에 화이트&블루 컬러의 반투명 래커 그리고 화이트 골드 장식이 더해져 제작됐다.
문의 몽블랑 02-3485-6627
프리미엄 진 ‘비피터 24’ 상륙
런던 정통 슈퍼 프리미엄 진 ‘비피터(BEEFEATER) 24’가 드디어 국내에 선보인다. ‘비피터 24’는 특수한 공정 과정인 24시간 스티핑(steeping) 과정과 런던의 24시간 라이프 스타일에서 그 이름이 유래됐다. 일본 녹차, 중국 녹차를 포함한 12개의 내추럴 성분을 24시간 우려내 복합적이고 풍부하면서도 입안에서 향긋하게 퍼지는 부드러운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전 세계인들이 즐겨 마시는 진 중 하나다.
글렌피딕 12년 국내 전략형 500ml 선보여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현지화 전략으로 출시한 글렌피딕 15년, 18년 500ml 사이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글렌피딕 12년 500ml 사이즈’를 국내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렌피딕 12년 500ml 사이즈’ 출시는 블렌디드 위스키 용량 (약 500ml)에 친숙한 국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과음을 자제하고 적당량의 주류를 즐기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다. ‘글렌피딕 12년 500ml 사이즈’는 전국 주요 롯데마트에서 5만9000원에 판매된다.
레뱅드매일 칠레 와인 ‘산타 로사’ 선보여
레뱅드매일에서 국내 처음으로 칠레 와인 브랜드 ‘산타 로사(Santa Rosa)’를 선보인다. ‘산타 로사’는 남미 최대 식품 그룹 ‘왓츠(Watt’s)’ 소유 와인 전문 회사인 ‘캐롤리나 와인 브랜드(Carolina Wine Brands)’에 속한 제품이다. ‘로사’는 스페인어로 ‘장미’를 뜻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와인은 중저가 버라이어탈 시리즈에서부터 한정된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를 더욱 숙성시켜 만든 레세르바 시리즈까지 총 10종이 출시된다. 문의 ㈜레뱅드매일 02-3497-6888
캘러웨이골프 ‘레가시 퍼플’ 풀 라인
골프용품 브랜드 캘러웨이골프가 9월 최상의 성능과 빼어난 외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모델 ‘레가시 퍼플(Legacy Purple)’을 출시했다. 레가시는 캘러웨이골프가 주력하는 대표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이번 ‘레가시 퍼플’ 라인에서는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제품에 이르는 풀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문의 02-3218-1900
테일러메이드 ‘로켓볼즈 컬러볼’
테일러메이드가 로켓볼즈 패밀리의 대미를 장식할 3피스 로켓볼즈 컬러볼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1더즌이 각 6개의 오렌지와 옐로 볼로 구성됐다. 로켓볼즈 컬러볼에는 볼 스피드와 스윙 스피드 증대를 위해 테일러메이드의 특허 기술인 REACTTM 코어 기술과 SPEEDMANTLETM기술을 적용했다. REACT™ 코어는 강력한 성능으로 비거리를 향상시키며, SPEEDMANTLETM은 미드&쇼트 아이언 샷에서 한층 더 뛰어난 비거리와 스핀을 제공한다. 가격 2만2000원, 문의 02-3415-7300
애시워스 ‘백 투 아가일’ 룩 제안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애시워스(Ashworth)에서 골프의 계절 10월을 맞아 클래식한 아가일 패턴으로 한층 더 따뜻함이 전해지는 ‘백 투 아가일(Back to Argyle)’ 룩을 제안한다. ‘백 투 아가일 룩’은 아가일 패턴이 지닌 클래식한 이미지와 함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인상적인 스타일이다. 니트 아이템은 올리브 컬러와 와인 컬러를 포인트로 적용해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아가일 니트에 격자무늬의 마드라스 체크 팬츠나 무채색 계열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품격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랑방 컬렉션 론칭 123주년 기념 ‘Big & Tall’ Special Event
랑방 컬렉션 셔츠가 론칭 123주년을 맞이해 ‘Big & Ta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이 체형으로 기성 셔츠 구매가 어려웠던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나만을 위한, 나만의 셔츠라는 특별함을 부여할 예정이다.10월 5일~21일 전 매장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2107-6502
S.T.듀퐁 ‘모던 레드 시리즈’
S.T.듀퐁 클래식에서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딥한 레드 컬러에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가미된 MODERN RED SERIES(모던 레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S.T.듀퐁 클래식의 모던 레드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와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에서부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세련된 디자인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빅 체크 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들이 출시된다. 문의 02-2106-3592
투미의 특별한 추석선물 제안
매년 다가오는 추석 시즌, 항상 선물이 고민되는 사람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새롭게 출시된 ‘모나코 더블 집 어라운드 클러치(Monaco Double Zip Around Clutch)’ 와 ‘알파 벨트(Alpha Belt)’ 는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모나코 더블 집 어라운드 클러치’는 다양한 내부 수납공간과 세련된 스타일로 현대인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줄 모든 기본적인 기능과 추가적인 장점을 제공한다.
Kiton ‘Napolitan Scarves’
키톤이 남성 패션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스카프를 제안한다. 섬세하고 희귀한 원사를 사용하기로 유명한 키톤은 이번 시즌 가을 컬러 팔레트를 활용, 자칫 지루해 보일 수 있는 남성복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다양한 패턴의 스카프를 선보인다. 가볍고 부드러운 실크와 캐시미어를 사용해 옷이 무거워지는 계절에 가볍게 매치가 가능하다.
[박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