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는 2011년 FW 신제품으로 베드포드(Bedford) 컬렉션을 선보인다. 베드포드 컬렉션은 높은 수준을 향한 정제된 미학, 조직적인 효율성, 기술적인 혁신으로 세부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의 기준을 높이는 투미의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 이 컬렉션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최고급 가죽과 원단, 발전된 기술이 혼합되어 투미의 역사와 절대적인 우수성이 반영됐다. 문의 02-546-8864
테일러메이드, 2011 ‘PGA 챔피언십 캐디백’ 한정판매
테일러메이드는 올 한 해 투어 시즌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2011 PGA 챔피언십(The 2011 PGA Championship)’을 기념해 2011 PGA 챔피언십 캐디백을 한정 판매한다. 견고한 내구성과 함께 PGA 챔피언십 관련 특징을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문의 02-3415-7300
로마로, 세련된 단단함을 지닌 클럽 ‘UTILITY WOOD’
로마로에서 Ray 페어웨이 우드의 흐름을 이어받아 강한 탄도로 쉽게 홀을 노릴 수 있는 클럽 Ray Utility Wood를 내놨다. 이 클럽은 넥에서부터 전해지는 헤드의 느낌으로 볼을 잡는 듯한 이미지로 세련됨과 단단함을 겸비했다. 중심에서 벗어난 샷 역시 스위트스팟을 쳤을 때와 동일한 스피드가 나올 수 있게 해주며, 수직 방향의 비거리 오차 없이 비거리가 늘어나는 게 특징. 문의 031-726-0085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프로타입 PT 10 퍼터’ 한정판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골프 황태자 어니 엘스의 ‘2010 유러피언투어 사우스아프리칸 오픈 챔피언십’ 우승을 이끌어준 퍼터로 유명한 오디세이 프로타입 PT 10(Odyssey Protype PT 10) 퍼터를 출시했다. 투어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퍼터로 전 세계에 5000개만 생산됐다. 국내에는 오디세이 퍼팅매트와 함께 스페셜 패키지 형태로 300개 한정 판매된다. 가격 48만원 문의 02-3218-1980
아디다스골프 ‘TOUR 360 CARBON’ 골프화 출시
아디다스골프에서 최첨단 카본 소재를 써 가볍고 견고하며 안정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Tour 360 Carbon 골프화를 내놨다.
Tour 360 Carbon 골프화는 기존의 TPU 중창 대신 더 얇고 단단해진 탄소 섬유판을 삽입, 탄소 섬유의 놀라운 강도와 이상적 무게 비율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가격 29만8000원 문의 02-3415-7300
거노코퍼레이션 제로원, 코테츠 야마모토와 만나다
제로원은 유명 디자이너 코테츠 야마모토(KOTETSU YAMAMOT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등장한 ‘만다라 아이(Mandala Eye)’시리즈는 세련된 다이얼 패턴, 문페이즈 기능과 동시에 9시 방향의 요일 표시와 12시 방향의 날짜 표시가 독특하면서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다. 3시 방향의 렌즈와 로고는 만다라 시리즈의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포인트다. 문의 02-3397-7100
태그호이어 첫번째 자사 무브먼트 탑재한 ‘칼리버 1887’ 론칭
혁신적인 브랜드 철학과 정밀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태그호이어가 독자적인 첫 번째 자사 무브먼트 1887을 탑재한 컬렉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한다.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첫 번째 태그호이어 무브먼트인 칼리버 1887 무브먼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콤팩트한 사이즈, 퀄리티, 명성, 정확성이 특징이다. 가격 472만원 문의 02-548-6020
예거 르쿨트르의 제안,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예거 르쿨트르에서 간결한 디자인의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을 제안한다. 시계로서의 핵심적 기능만을 강조한 제품으로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라인, 완벽한 절제미를 보여준다. 예거 르쿨트르의 칼리버 925를 탑재했다. 39mm의 고급스러운 핑크 골드 케이스는 9.9mm 두께의 초박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손목에 감기며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문의 02-3467-8631
모리스 라크로아 2011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출시
스위스 시계장인의 정신을 계승한 모리스 라크로아에서 2011년 새롭게 선보이는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특별히 개발된 Valjoux 7750 caliber 무브먼트와, 크로노그래프 기능, 스몰세컨 기능을 갖췄다. 43mm스틸 케이스는 블루 컬러 다이얼과 실버 카운터로 시대를 초월한 매력적인 디자인이다. 가격 320만원 문의 02-757-9866
가을에 어울리는 시가 다비도프(Davidoff) ‘튜보스 2000’
다비도프(Davdoff)는 이번 가을 시가 입문자들에게 좋은 다비도프 튜보스 2000(Tubos 2000)를 추천했다. 튜보스 2000은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시가로 스트롱하고 꽉찬 풀 아로마의 ‘그랑크루’ 시리즈와 부드럽고 디테일한 뉘앙스의 ‘클래식’ 시리즈를 블렌딩한 정교한 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가격 2만7000원/1스틱, 10만8000원/1박스(4스틱) 문의 02-2230-3760
르네휘테르의 에너자이징 프로그램 ‘토뉘시아 라인’
르네휘테르는 가을철 두피 손상 예방을 통해 탈모를 막아주는 제품으로 토뉘시아 라인을 내놨다. 토뉘시아 샴푸는 식물 성분이 두피의 노화를 방지하고 밀 단백질 성분이 모발의 밀도를 높여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를 집중적으로 쓰면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와 단백질을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해준다. 가격 토뉘시아 샴푸 3만9000원(150ml)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 4만6000원(100ml) 문의 02-548-6002
폭스바겐, 영국 오토 익스프레스 올해의 차 3개 부문 수상
폭스바겐은 총 25개 부문에 시상하는 영국 오토 익스프레스의 올해의 차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해치백의 표준이라고 불리는 골프가 ‘컴팩트 패밀리카’ 부문에서, 골프의 고성능 모델인 골프 GTI가 ‘핫 해치’ 부문에서 각각 최고 모델로 선정됐다. 폭스바겐 블루모션은 그린 어워드를 수상해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포드 세단 구입 시 SUV와 스포츠카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여름 휴가 및 추석 명절 시즌을 맞아, 포드 퓨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SUV 뉴 익스플로러와 포드의 스포츠카 머스탱을 30일간 대여해주는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퓨전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데 1회 대여 시, 차종 별로 최대 4박 5일까지 쓸 수 있으며 총 30일 동안 대여할 수 있다. 퓨전의 가격은 3570만원(부가세 포함) 문의 02-3782-6473
애시워스 ‘마드라스 체크(MADRAS CHECK)룩’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애시워스(Ashworth)는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럭셔리한 영국식 분위기에 부드럽고 따뜻함이 더해진 마드라스 체크(MADRAS CHECK)룩을 제안했다. 마드라스 체크 룩은 디자인에서 복잡한 디테일을 걷어낸 깔끔하고 간결한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체크 패턴을 적극 사용해 품격 있는 영국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문의 02-3462-3415
인피니티 ‘New Infiniti G25 Luxury’ 출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상품성을 강화한 럭셔리 엔트리 세단 New Infiniti G25 Luxury 모델을 출시했다. 이 모델은 기존 프리미엄 모델에 7인치 터치스크린 방식의 한국형 내비게이션을 추가했다. 또 센터콘솔에 위치한 컬러 모니터를 통해 설계된 인피니티 컨트롤러와도 빠르게 연동되어 보다 편리한 운전을 돕는다. 가격 4590만원(부가세 포함) 문의 080-010-0123
발란타인 ‘컬러 다이아몬드 스웨터’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 발란타인(BALLANTYNE)은 F/W 신상품으로 컬러 다이아몬드 스웨터를 내놨다. 발란타인의 200여 년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최고 장인의 손에서 최대 15시간에 걸쳐 인타르시아 기법으로 창조한 다이아몬드 패턴과 다양한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상품. 엄선된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특징이다. 문의 02-3433 -840
SFDF ‘니나리치 by Juun. J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프렌치 컨템포러리 클래식 남성브랜드 니나리치가 대한민국 남성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Juun.J(정욱준)와 만나 NINA RICCI by Juun.J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Juun. J는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한국의 신진 패션디자이너들을 발굴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려고 출범한 SFDF(삼성패션디자인펀드)의 2011년 위너로 선정됐고 프렌치 감성의 니나리치와 매력적인 협업을 진행했다.
[박지훈 기자 parkjh@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