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미우새’ 출격…직접 밝힌 연애관·결혼관

    입력 : 2023.10.06 22:11:27

  • ‘만인의 연인’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
    “아이에게 하루 한 번 이상 사랑한다 말할 것”

    임영웅의 결혼관, 연애관이 공개된다.

    8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등장해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임영웅은 母벤져스를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해와 쉬는 시간 대기실을 방문해 깜짝 선물을 전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영웅이 ‘미우새’ 스페셜 MC로 등장한다.사진=천정환 기자
    임영웅이 ‘미우새’ 스페셜 MC로 등장한다.사진=천정환 기자

    임영웅은 선물을 드린 이유에 대해 “젊은 동생들이잖아요”라며 귀엽게 너스레를 떨어 母벤져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깜짝 선물을 받은 母벤져스는 “임영웅을 보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행복인데 귀한 선물까지 주셨다”라며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

    ‘만인의 연인’ 임영웅은 모두가 궁금해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미우새’ 임영웅이 연애관, 결혼관에 대해 공개한다.사진=SBS 제공
    ‘미우새’ 임영웅이 연애관, 결혼관에 대해 공개한다.사진=SBS 제공

    평소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과 살고 싶다”, “아이들을 낳고 복작복작하게 살고 싶다”등 솔직한 결혼관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임영웅의 어머님께서는 임영웅에게 “10년 뒤에 결혼하라”라는 조언을 했다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관에 이어, 임영웅은 ‘전 연인과 술 마시는 애인 VS 남사친과 1박 2일 여행 가는 애인’ 중 어느 쪽이 더 질투 나냐는 질문에 과몰입하여 “둘 다 용서할 수 없다”라고 발끈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미래의 아이를 위해 해주고 싶은 것들을 메모해 둔 일명 ‘아빠 폴더’가 있다고 공개했다.

    특히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하루에 한 번 이상 할 것”이라는 임영웅의 메모에 母벤져스는 “결혼하면 진짜 잘 할 것 같다”라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임영웅은 ‘아빠 폴더’를 만든 계기를 밝혔는데, 과연 임영웅의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母벤져스를 들었다 놨다 한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은 10월 8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