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아보기족’의 선택받을까…편의점에 등장한 ‘넷플릭스 팝콘’
입력 : 2023.06.14 10:06:23
-
GS25, 협업 상품 4종 출시
[사진 출처 = GS25] 편의점 GS25는 집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정주행하는 일명 ‘몰아보기족’을 공략하고자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넷플릭스 핫도그’를 시작으로 15일 ‘넷플릭스 제주라거’와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16일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시리즈 정주행에 최적화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캐러멜과 버터 맛이 ‘단짠’ 조화를 이루며 장시간 시청에 맞게 400g 대용량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GS25에서 판매하는 일반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하면 5배 크다.
패키지는 넷플릭스 협업 상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즐거운 얼굴을 디자인했다. 구간 이동 버튼 안에 숫자 25를 넣어 GS25의 아이덴티티도 살렸다.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성인들을 위한 상품으로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맥주 패키지도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붉은색 진한 컬러로 ‘Chill’을 새겨 넷플릭스 시리즈를 시청하며 시원하게 재충전하는 느낌을 담아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핫도그’는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색 먹물 빵에 담았다. 넷플릭스 시리즈나 영화, 예능 등을 골라보듯 핫소스를 별도로 동봉해 취향껏 매콤한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은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함께 치즈 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 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더치즈 등 5가지 프리미엄 재료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