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밀리’ 장혁♥장나라, 해외서 첫 만남 공개 “나 좀 데려가 줘요” 눈물
입력 : 2023.05.22 21:14:13
-
‘패밀리’. 사진 l tvN 방송화면 캡처 ‘패밀리’ 과거 장나라와 장혁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서는 권도훈(장혁 분)과 강유라(장나라 분)의 과거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과거 권도훈은 용의자 추격을 위해 한 식당에 앉아 무심하게 주문을 했고, 강유라는 그곳의 알바생으로 있었다. 음식을 가지고 온 사이 권도훈은 타깃을 따라 어디론가 사라졌고, 강유라는 권도훈을 기억하고 있다가 돈을 받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렇게 두 사람은 종업원과 손님 사이로 몇 번을 마주쳤다. 권도훈의 부모님은 영상통화로 올해 안에 결혼하라고 잔소리했고, 권도훈은 휴대폰을 뒤집어 놓으며 용의자에 온 신경을 쏟았다. 그 모습을 보던 강유라가 대신 “올해도 결혼 안 하면이라고 엄퍼놓았다”고 말했다. 가족들이 강유라에 대해 묻자, 권도훈은 “결혼할 여자. 사랑해. 진짜 사랑해”라며 둘러댔다.
그렇게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며 가까워졌다. 이후 조직에게 양부모가 살해당한 강유라는 권도훈에 달려가 “나 좀 데려가줘요”라며 눈물 흘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