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 첫사랑, ‘빛을 따라서’ 컴백 무대

    입력 : 2023.03.30 20:18:20

  • 그룹 첫사랑(CSR)이 첫 ‘빛의 여정’ 시작을 알리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첫사랑은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첫사랑은 열여덟을 맞이한 동갑내기 소녀들의 새 여정을 담은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를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했다.

    ‘엠카’ 첫사랑 ‘빛을 따라서’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사진=엠넷‘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엠카’ 첫사랑 ‘빛을 따라서’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사진=엠넷‘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

    빛 그 자체처럼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첫사랑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첫사랑은 빛을 따라 떠나는 소녀들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마치 한 몸처럼 움직이는 단체 군무를 통해 그동안의 연습량과 탄탄한 기본기를 입증했고 ‘4세대 대표 청량돌’ 수식어처럼 상큼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지난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를 발매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한 첫사랑은 2023년 테마 ‘빛을 따라 떠나는 소녀들의 여정’을 선사한다. 만개한 봄과 함께 피어난 빛을 통해 ‘나는 스스로 빛을 내는 존재’임을 깨닫는 것은 이번 앨범의 키 메시지이자, ‘빛의 여정’을 함께 할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다.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는 몰입감 있는 인트로와 따뜻한 멜로디가 함께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곡으로, 첫사랑만의 밝은 감성을 보여주는 곡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