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연, 임테기 일화→`벌교 박보검` 남편 공개(고딩엄빠2)
입력 : 2022.10.17 22:00:10
-
‘고딩엄마’ 김수현이 최악의 소개팅 사연을 공개한다.
18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서는 김수연이 과거 위급 상황에 봉착했던 소개팅 사연과 함께, 이를 계기로 ‘남사친’ 이연호와 연인이 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들려준다.
우선 김수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공개된다. 고3이었던 김수연은 친구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는데, 친구와 함께 간 소개팅 장소는 카페가 아닌 룸이었다.
‘고딩엄빠2’ 김수현이 최악의 소개팅 사연을 공개한다.사진=MBN 제공
하지만 “미안하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김수연은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3MC는 ‘고딩엄빠’ 방송 사상 처음으로 ‘임테기’를 보며 웃는 출연자의 모습에, “이게 뭐야?”라며 당황스러워 한다.
이후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김수연은 “남자친구가 배우 공명을 닮았다는데?”라는 박미선의 이야기에 “실제로는 ‘벌교 박보검’이다”라고 답한다. 뒤이어 김수연-이연호 부부가 세 아이를 키우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된다.
제작진은 “19세의 나이에 임신한 김수연이 가족의 반대에 집을 나와 이연호와 가정을 꾸린다. ‘임테기’를 보고 행복해 하는 ‘고딩엄마’가 처음이어서 3MC도 놀라지만 이내 세 아이를 키우는 이들 부부의 일상에 몰입해 ‘엄빠 미소’를 연발한다. 이들 다섯 식구의 사랑 넘치는 일상과 남모를 육아고충, 부부관계 고민 등이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10대에 부모가 된 ‘고딩엄빠’들이 세상과 부딪히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 가족 예능 MBN ‘고딩엄빠2’ 1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