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디지털프라자, 맞춤형 가전 시대에 맞춤형 제품 상담 제공

    입력 : 2022.07.11 04:01:04

  • ◆ 글로벌 고객만족 / 전자제품전문유통점 ◆

    사진설명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삼성전자의 최신 생활가전, 정보기술(IT), 모바일 제품을 취급하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로 1998년에 설립돼 현재 410여 개의 전문 매장을 구축하였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소비자에게 맞추어 제품을 상담하는 디테일러를 만날 수 있다. 비대면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가전 체험 솔루션 '비스포크 홈메타'와 'VR스토어', 온라인에서도 원하는 매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e디테일러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맞춤형 가전 시대를 선도하는 비스포크에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키친과 조화된 비스포크 인피니트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TV 코너에서는 Neo QLED 제품부터 라이프스타일 TV까지 다양한프리미엄 삼성 제품을 전문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전국 본점급 주요 매장에서는 혼수·입주 고객을 위한 '신혼부부 쿠킹클래스', 'SmartThings 클래스', 'BESPOKE홈스타일링 클래스' 등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체험 교육 프로그램 '디프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다양한 소비자 만족을 위해 한국환경공단과 폐가전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소형 폐가전 수거체계 구축 협약도 맺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앞으로도 매장의 프리미엄 가치를 높이고, '디테일러'의 전문성 및 고객 친화적 상담능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최고의 전자제품 전문유통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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