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방타운` 백지영, 생애 첫 나 홀로 여행
입력 : 2021.09.07 19:11:50
-
백지영이 인생 첫 '나 홀로 여행'을 떠나 해방을 만끽했다.
7일 방송되는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에서는 백지영이 생애 첫 나 홀로 여행을 떠난다.
'해방타운 촬영 당시, 백지영은 최애 간식인 김과 호박차를 챙기며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돌입했다.
‘해방타운’ 백지영이 나 홀로 여행을 떠난다.사진=JTBC 제공
또한 백지영은 나 홀로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혼밥’에 도전했다. 난생 처음 해보는 혼밥에 미리 시뮬레이션까지할 정도로 긴장한 백지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식당에 도착한 백지영은 역대급 리버 뷰에 말을 잇지 못했다. 영상을 보던 장윤정 역시 “저렇게 물을 보면서 먹는다고?”라며 감탄했다.
이어 백지영은 메인 메뉴로 매운탕을 시켰고, 매운탕이 나오기도 전에 김치와 쌀밥으로 역대급 먹방을 펼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붐은 “평생 혼밥만 한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매운탕이 등장하자 백지영은 다양한 음식을 조합한 백지영 표 ‘육합’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먹방을 말없이 지켜보던 출연진은 “침 고여서 도저히 못 보겠다”며 참았던 분노(?)를 드러냈다는 후문. 100만 유튜버 ‘입 짧은 햇님’도 울고 갈 백지영의 폭풍 먹방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애 첫 나 홀로 여행에 나선 백지영의 해방 라이프는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