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자회사 하임랩(대표 이윤호)이 부분 리모델링 시공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주거 데이터 기반으로 구축 아파트의 기능과 환경을 점검하는 ‘하임랩 체크’ 서비스, 기능 향상 시공 ‘하임랩 솔루션’ 서비스 그리고 이번 런칭하는 기능 향상 특화 인테리어 서비스인 ‘하임랩 리모델링’ 서비스로 원스톱 홈 케어 서비스를 구축했다.
‘하임랩 리모델링’ 은 고객 맞춤형 주거 데이터와 16가지 최신 점검 장비로 집 내부를 점검한 결과를 분석 후, 기능 향상 컨설팅과 고객 취향에 맞춘 1:1 디자인 상담을 통해 시공이 진행된다. 현재는 욕실 리모델링으로 런칭을 시작하며, 추후 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하임랩 홈페이지에 가입 후 간단히 집 주소만 입력하면 하임랩 만의 기술력으로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집 도면이 추출된다. 도면을 확인하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타일, 수전, 도기와 같은 자재와 시공 옵션을 클릭 몇 번 만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나만을 위한 현실적인 예상 견적을 쉽게 받아볼 수 있다.
하임랩 관계자는 “집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기능이 향상된 공간에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담아 스트레스가 최소화된 가장 건강한 공간을 제안해 드리겠다”며, “하임랩 리모델링 런칭을 통해 고객 맞춤 원스톱 홈 케어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임랩 리모델링 런칭을 기념하여, 계약 고객 선착순 5명을 대상으로 47만원 상당의 복합 환풍기 ‘휴젠뜨’ 무료 설치와 상담 고객 대상 8만원 상당의 무료 방문 점검 실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임랩 공식 인스타그램(@howzip_heimlab)에서도 런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