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xmen 제48호(2014년 09월) CAR

    입력 : 2014.09.12 15:11:50

  • 사진설명
    INFINITI Q50,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수상 인피니티의 럭셔리 스포츠세단 Q50 2.2d가 국내 수입차 최초로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지난 5월에는 <201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차>에도 선정된 바 있다. 2월에 출시된 Q50 2.2d는 동급 최강의 연료 효율성(공인 복합연비 15.1km/L)과 인피니티의 특유의 유려한 디자인, 동급 최대의 실내 공간, 강력한 주행성능 등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사진설명
    JAGUAR F-TYPE Project 7 국내 예약판매 재규어코리아가 내년 출시 예정인 고성능 스포츠카 ‘F-TYPE Project 7’의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역대 양산 모델 중 가장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갖춘 2인승 컨버터블 스포츠카 F-TYPE project 7은 250대만이 한정 생산되며, 국내에는 약 7대만 판매된다. 5.0L V8 슈퍼차저 엔진을 통해 최고출력 575마력, 최대토크 69.3kg·m의 강력한 힘(최고속도 300km/h)을 내며, 정지 상태에서 단 3.9초 만에 100km/h를 돌파한다.



    사진설명
    LANDROVER, 3열 장착한 패밀리 스포츠 SUV 선보여 랜드로버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015년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패밀리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모습을 먼저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새로운 라인업이 될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지난 4월 뉴욕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디스커버리 버전 콘셉트의 디자인을 계승했다. 특히 기존 2열 시트 외에 추가로 1열을 추가해 5+2 좌석 구성을 가능토록 했다. 실용성을 더욱 강조한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영국 헤일우드에서 개발을 마치고 현재 테스트를 받고 있다.



    사진설명
    Volkswagen Touareg 홍보대사에 배우 김남길 선정 폭스바겐코리아가 배우 김남길을 폭스바겐 투아렉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김남길은 SBS드라마 <나쁜남자>와 KBS드라마 <상어>에 이어 최근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이에 폭스바겐은 투아렉이 가진 강력한 성능과 잘 부합돼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한불모터스, 차량 관리 위한 Peugeot 안드로이드 앱 출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앱을 공식 출시했다. GPS를 이용한 서비스센터 찾기 및 서비스 예약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차 정보 등을 제공한다. 특히 푸조의 ‘차량 경고등 설명’과 같은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차량정보와, 전국의 드라이브 코스 및 맛집 정보 등의 실생활 정보도 담았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MBC드라마 <마마>에 프렌치스타일 프리미엄 해치백 시트로엥 DS4와 푸조의 플래그십세단인 508을 협찬 중이다.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48호(2014년 09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