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계열 아라미스&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에서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향수와 남성 스킨케어 부문 제품 판매·개발에 대한 전 세계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9월부터 향수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시판한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이번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부티크와 매장을 비롯해 자사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의 전국 백화점 매장 내 향수 코너에 ‘지 제냐’ ‘제냐 인텐소’ ‘제냐 포르테’ 3종을 선보였다. 한편 오는 11월에는 프리미엄 향수인 에센제 컬렉션을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에 론칭하며 하이엔드 남성 럭셔리 향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TUMI ‘Alpha Lightweight’
‘TUMI’에서 2012년 F/W 시즌을 맞이해 ‘Alpha Lightweight 컬렉션’을 출시했다. ‘알파 라이트웨이트 컬렉션’은 TUMI만의 고급스러운 FXT 방탄나일론을 사용한 소프트 캐리어의 장점과 현대적인 디자인, 초경량을 자랑하는 VaporTM(베이퍼) 컬렉션이 가지고 있던 하드 캐리어의 장점만을 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20, 21, 25, 27, 29인치의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여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546-8864
애시워스 ‘클래식 무드룩’ 제안
애시워스(Ashworth)가 골프시즌이 다가오는 올 가을을 맞아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클래식 무드(Classic Mood)룩을 제안한다. 클래식 무드룩은 모노톤 컬러를 사용해 절제된 멋스러움이 나타나고 세련미를 더한 스타일이다.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모노톤에 클래식한 그레이 컬러의 아가일 패턴의 니트 베스트, 카키 컬러의 마드라스 체크 팬츠를 매치하면 감각적인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체크 패턴의 헌팅캡을 스타일링하면 한껏 댄디한 이미지 연출도 가능하다. 문의 02-3462-3415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미네센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올 가을 어두운 피부 톤을 밝게 변화시켜 줄 화이트닝 라인을 제안한다. 루미네센스 브라이트 리제너레이터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톤을 환하게 변화시키고 모공과 잔주름을 개선시켜 피부의 광채 재생을 돕는다. 또한 루미네센스 브라이트 리버레이터 ‘BB플루이드’는 피부를 투명하고 균일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높은 UV차단지수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격 컨센트레이트 30㎖/15만원대,
BB 플루이드 30ml/6만7000원대
르네휘테르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르네휘테르에서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2개를 구입하면 정품 용량 1개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는 초록 알갱이의 바이오 스피어 입자가 샴푸 시 터지면서 식물 성분들이 모세혈관의 흐름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고 두피건강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이다. 거품이 풍부하며 젤 타입으로 두피 마사지에 용이하다.
가격 150㎖/3만 4000원 문의 02-548-6002
ST. 듀퐁 ‘BOGIE BAG’
S.T. 듀퐁에서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947년 영화배우 험프리 보가트가 직접 오더했던 ‘보기 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새로운 ‘보기 백 컬렉션’을 선보였다. 가벼운 중량감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인 보기 백은 둥근 형태감을 지닌 오일 캔버스 바디에 모서리 부분을 베지터블 레더로 마무리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문의 02-2106-3592
닛산ㆍ인피니티, 일산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오픈
한국닛산이 지난달 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닛산ㆍ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종합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총 3422㎡의 부지에 각각 3층의 건물로 브랜드별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내부는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인터넷 공간, 보쉐 오디오 체험 공간, 바(bar) 타입의 카페테리아 등으로 이뤄져 있다. 37대 이상의 차량이 들어설 수 있는 주차 공간도 확보해 고객 편의를 고려했다. 문의 031-810-1501
한국토요타, ‘댄싱위더스타 시즌2’ 우승자에 부상 전달
한국토요타가 지난달 3일 토요타 강남 전시장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댄싱위더스타 시즌2> 에서 최종 우승을 한 영화배우 최여진 씨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씨 팀에게 우승상품인 ‘뉴 캠리’와 ‘토요타 86’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최여진 씨에게는 후륜구동 스포츠카 ‘토요타 86’이, 박지우 씨에게는 상반기 큰 인기를 끈 트루 프레스티지 세단 ‘뉴 캠리’를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이 직접 전달했다.
싸이닉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
싸이닉에서 올 가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클렌징을 제안한다.
오랜 기간 청정 아마존 강 유역을 따라 침적된 영양성분과 각종 미네랄이 함유된 아마존 클레이는 피부에 영양은 더해주고 피지와 노폐물은 덜어주며 아마존 클레이 특유의 강력한 피지 흡착력으로 모공 딥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모공 청정, 수렴을 위한 특허성분이 함유된 것은 물론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가격 100g/1만5000원
조아스전자, 슈퍼모델 찾기 프로젝트 돌입
조아스전자가 제품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런웨이로 직접 나선다. 생활가전기업 조아스전자는 지난달 17일 열린 2012슈퍼모델 선발대회 최종 예선에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했다. 대회 스폰서 중 유일한 생활가전 기업으로 지난 7월 열린 예선대회부터 참여해 차세대 한류 스타를 찾기 위한 노력에 힘을 더했다. 다양한 끼와 경쟁력을 갖춘 모델을 발굴해 향후 조아스전자 제품의 기능과 특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홍보 모델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박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