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xmen 제17호(2012년 02월) Style

    입력 : 2012.01.27 17:17:39

  • S.T 듀퐁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설명
    S.T.듀퐁은 2012년 용의 해를 맞이하여 용을 모티브로 한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 3개 라인으로 구성된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오클래식 만년필과 볼펜, 라인2 라이터 바디를 베이스로 디자인되었다. 필기구와 라이터는 아시아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8을 넣어 프리미엄 라인은 각 888개, 프레스티지 라인은 각 88개, 다이아몬드 라인은 각 8개씩 전 세계 한정 판매되며 각각의 제품은 고유 번호가 새겨져 블랙 라커칠이 된 우드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문의 02-2106-3592

    다비도프 ‘Voyager’ 뉴 버전 출시
    사진설명
    다비도프의 베스트 휴미더 시리즈인 ‘Voyager’가 2012년 두 가지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Voyager는 7~13스틱의 시가를 보관하기에 좋은 여행용 휴미더로 여행을 다니면서도 시가를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두 가지 모델은 블랙과 브라운의 유럽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가격 200만원.

    ‘티-텍 바이 투미’ 스토어 오픈
    사진설명
    티-텍 바이 투미(T-TECH BY TUMI)가 부천 롯데 백화점 중동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티-텍 바이 투미는 TUMI의 디퓨전 (Diffusion) 브랜드로 데이백, 비즈니스, 여행 그리고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에 따라 프레지디오(PRESIDIO)컬렉션, 시빌리언(CIVILIAN)컬렉션, 아이콘(ICON)컬렉션, 포지(FORGE)컬렉션, 데이터(DATA) 컬렉션으로 나뉘는 티-텍 바이 투미는 이번 부천 롯데백화점 중동점 입점을 기회로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날 것이라 전했다.
    문의 02-546-8864

    보스 블랙 맨 ‘슬림 핏 슈트’ 스타일링 제안
    사진설명
    보스 블랙 맨(BOSS Black Men)에서 ‘The great escape’ 라는 테마 아래 2012 S/S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보스 블랙 맨은 비즈니스와 휴가를 위해 여행하는 남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보스만의 새로운 슬림 핏 라인의 슈트를 내놨다. 100% 울 소재를 사용한 슬림 핏 슈트는 버진 울 원단으로 디자인돼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인피니티 All-new Infiniti QX VIP 고객 초청행사 개최
    사진설명
    인피니티가 지난 1월12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서울에서 VIP 마케팅의 일환으로 올 뉴 인피니티 QX(All-new Infiniti QX)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 총 12명의 고객과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 정성상 부사장 등 인피니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 뉴 인피니티 QX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감사 표시 및 고객의 성향과 차량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

    닛산 큐브 ‘발리 블루(Bali Blue)’ 출시
    사진설명
    한국닛산이 임진년 새해를 맞아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의 발리 블루(Bali Blue) 색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공식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선보이는 발리 블루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 색상을 대체하는 색상으로 새롭게 개발됐다. 닛산은 향후에도 2030세대의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및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선택의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르네휘테르 ‘까리떼 나리싱’ 크림 제안
    사진설명
    르네휘테르에서는 환절기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해, 지치고 건조해진 모발을 탄력 있고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까리떼 나리싱 크림’을 제안한다.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나리싱 크림’은 까리떼 버터와 퀸스펙틴, 식물 오일 추출물, 오렌지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의 조직을 강화시키고 부드럽게 큐티클 층을 정돈해 모발 본연의 풍성함과 윤기를 회복시켜준다.
    문의 02-548-6002. 가격 100ml/3만8000원, 250ml/7만5000원.

    오리스 ‘아뜰리에 데이트 다이아몬드’ 출시
    사진설명
    스위스 브랜드 오리스에서 여성들을 위한 다이아몬드 세팅과 31㎜ 크기의 아뜰리에 데이트 다이아몬드를 출시하였다. 2월 밸런타인데이에 선물로 적절한 여성용 아뜰리에 데이트 다이아몬드를 선보였다. 오리스 아뜰리에 패밀리에 추가된 이 시계는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었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심플함이 돋보인다.
    가격 190만원. 문의 02-757-9866

    그랜드앰배서더 카페 드셰프 ‘르 에스카르고’ 프로모션
    사진설명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 푸아그라, 트러플과 함께 프랑스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르 에스카르고(le Escargot) 프로모션’을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렌치 셰프 그레고리(Gregory)를 필두로 디자인된 이번 요리들은 달팽이 요리의 독특한 향과 맛을 살림은 물론, 예술성을 가미해 ‘프렌치 터치’를 느낄 수 있다.
    가격 단품 1만8000~4만6000원, 세트메뉴 6만9000~8만9000원. 문의 및 예약 02-2270-3131

    아디다스골프, ‘파워밴드 4.0’ 골프화 출시
    사진설명
    아디다스골프에서 2012년 2월 파워밴드 3.0에 이어 더 강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워밴드(POWERBAND) 4.0’ 골프화를 선보인다. 파워밴드4.0은 스윙 시 신발과 발을 일체화시켜 에너지의 손실 없이 더 빠르고 파워풀한 스윙을 가능케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워밴드 4.0은 산뜻한 라임컬러로 블랙컬러의 삼선과 극명한 대조를 이뤄 경쾌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네이비/화이트/실버(더스틴존슨 전용 색상), 화이트/스카이블루/실버, 화이트/실버/레드 외 총 9가지의 다양한 컬러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상판매가 23만 8000원. 문의 02-3415-7300 [박지훈 기자 parkjh@mk.co.kr]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17호(2012년 02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