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xmen 제38호(2013년 11월) Style

    입력 : 2013.12.20 11:0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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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프레드 던힐 ‘2013 가을 겨울 셔번 레더 컬렉션’ 소머셋의 셔번 지역 가죽 공장에서 장인이 제작한 이번 컬렉션은 강한 남성미와 우아함이 특징이다. 모든 스타일은 골드 하드웨어와 AD로고가 엠보싱 처리된 탈부착 가능 러기지 택으로 마무리됐다. 02-3440-5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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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A9 스페셜 에디션 ‘노르딕스카이’ 백야현상이 일어나는 밤, 하늘에 펼쳐지는 빛의 향연을 담았다. ‘더스크’, ‘트와일라잇’, ‘던’ 세 가지 버전이며, 특히 국내에 먼저 선보인 ‘더스크’는 우아한 그라데이션의 커버와 세트로 구성되었고 나무 스탠드는 월넛 색상이다. 베오플레이 A9은 각종 스마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339만원. 02-518-1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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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듀퐁 리미티드 에디션 ‘레벌레이션’ 디자인은 기요셰라고 불리는 곡선의 띠 장식 세공과 팔라디움으로 마감되었고, 블랙 레커치과 실버 파우더 피니싱으로 외관을 뽐낸다. 각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1번부터 888번까지 한정 수량 생산된다.

    02-2106-3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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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렌피딕 ‘19년산 한정판 위스키’ 마지막 숙성을 위한 오크통으로 마데이라 와인 캐스크를 선택한 이 제품은 국내에 190병 한정 출시된다. 와인 특유의 달콤함과 무화과, 건포도 등의 과일에서 느껴지는 맛이 조화를 이루고 붉은 색의 ‘카르투슈’ 장식이 양각으로 새겨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02-2152-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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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일러메이드 ‘스피드블레이드 아이언’ ‘스피드 포켓’은 클럽 솔에 폭 2mm 가량의 홈을 내던 기존 기술력에 페이스 내부와 스피드 포켓 사이의 작은 홈을 추가로 적용해 최대 비거리와 높고 긴 캐리, 부드러운 착지를 만들었다. 아이언의 색상은 새틴 니켈 크롬에 다크 스모크 새틴 이온 마감처리 했다. 02-3415-7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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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티스트리 ‘인터내셔널 프레스 콘퍼런스 개최’ 이번 행사는 브랜드 철학을 예술로 재해석한 ‘아티스트 바이 아티스트리 갤러리’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아시아 뷰티 이노베이션 센터’ 서울 설립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릭 디세카의 화려한 메이크오버쇼로 ‘2014 스프링 컬렉션’을 미리 선보였다. 02-2287-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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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아스전자 ‘미니 보틀 가습기’ 사용 및 세척이 간편한 미니 가습기로 가열식에 비해 전력 소모량을 평균 90% 이상 줄일 수 있어 장시간 틀어 놓아도 부담이 없다.

    일반 페트병에 견주어 위생적인 관리가 쉬운 대용량 전용 물병도 함께 제공된다. 02-566-2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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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음료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지구상 가장 깨끗한 생태계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 욀푸스 지대에서 생산된 용출수. 대사 촉진, 노화방지, 골밀도 증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이온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경도 23의 연수(軟水)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물맛을 자랑한다. 500ml/3000원, 1L/5500원 070-4060-16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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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FS그룹 ‘2013 신상 가을/겨울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14개 시내 갤러리아와 18개 공항 매장 내 디스플레이뿐 아니라 인쇄물,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도 통합 적용된다. DFS의 패션, 뷰티, 시계, 보석, 와인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종이 공예품의 배경과 함께 담았다. 매장과 전시작들은 손수 만든 10만개의 종이접기 조각으로 3차원적인 공예를 보여준다.

    02-777-8180



    콘서트 즐기며 조깅을? 소니 헤드폰 일체형 워크맨 NWZ-WH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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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 똘똘한 헤드폰이다. MP3플레이어 일체형으로 블루투스와 비교할 수 없는 고음질의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목에 걸고 외장형 스피커로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케이블을 연결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오디오 장치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총 3가지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일체형 워크맨의 가장 큰 장점인 간편함을 누려보기 위해 한강변을 달려봤다. 재생버튼을 누르자마자 이어폰에서는 느끼기 힘들었던 강한 중저음이 가슴까지 전해진다. 착 달라붙는 착용감으로 한강변을 3km넘게 달리는 동안에도 크게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다. 다만 외부소음이 거의 완벽하게 차단돼 차량이 다니는 위험한 곳에서는 목에 걸고 외장형 스피커로 사용하는 편이 안전하다. 외장 스피커 모드 역시 충분한 공간감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다. 블루투스 기능이 빠져 외부기기와 연결 시 케이블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뛰어난 음질 구현과 러닝이나 등산, 사이클 등 아웃도어 활동에는 충분히 강점을 지닌 상품이다.

    알루미늄과 메탈 소재로 제작됐고 심플한 디자인 역시 돋보이는 NWZ-WH505는 실버&화이트 투톤 컬러와 블랙&레드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박지훈 기자]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38호(2013년 11월)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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