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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e]이번 설엔 ‘신의 물방울’ 와인 어때요
입력 : 2013.02.04 13:4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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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물방울 와인, ‘요리오’ 세트
이 회사의 ‘요리오 레드’는 부드러운 맛과 다채로운 과일향을 지녀 가격 대비 품질 만족도 높다. ‘요리오 레드’와 함께 구성된 ‘요리오 화이트’는 이탈리아 토착 포도 품종인 베르디키오와 화이트 와인의 여왕으로 불리는 샤르도네, 상큼한 사과향이 매력적인 소비뇽 블랑 등 세 가지 품종의 포드를 블렌딩해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설 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킴스클럽 등에서 나오고 있다.
·가격 : 9만원
·매칭 : 레드는 육류나 치즈, 피자 등과 잘 어울린다
·대상 : 가족, 가벼운 비즈니스 파트너 등
100대 와인 중 1위 오른 프리미엄 와인
칠레 와인 ‘라포스톨 까사’는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프리미엄 와인인데 2008 빈티지는 와인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중 1위에 올랐다. 그만큼 특별한 분에게 특별한 의미를 담아 전하기에 좋을 듯하다.
‘라포스톨 까사’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칠레의 친환경 와이너리. 이곳의 레드와인은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전 만찬주로 사용되어 명성을 더하고 있다. 라포스톨의 간판급 와인으로 구성한 ‘끌로 아팔타’ 세트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최대한 살리려고 100% 손으로 가지 제거 작업을 거쳐 와인을 생산한다. 라포스톨 ‘까사’와 ‘끌로 아팔타’ 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GS25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 : 라포스톨 ‘까사’ 세트 7만5000원,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 세트 24만원
·매칭 : 치즈 또는 돼지고기 등 육류
·대상 : 품위를 생각하는 분
일상을 위한 최고의 와인 ‘아이러니’ 세트
·가격 : 13만5000원
·매칭 : 육류, 치즈, 스파게티 등
·대상 : 가족 또는 친한 비즈니스 상대
칠레의 전통이 살아 있는 와인 ‘산타 로사’ 세트
산타 로사는 특히 ‘칠레의 전통이 살아 있는 와인’을 모티브로 해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그만큼 신대륙 느낌이 살아 있는 신선한 과일향과 적당한 무게감의 탄닌, 바디감이 살아 있는 스타일의 와인을 내놓고 있다. 와인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잘 맞는 상품이다.
판매는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하나로마트 등에서 한다.
·가격 : 4만원
·매칭 : 대부분 설 음식, 특히 육류
·대상 : 적당한 가격으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음
[정진건 기자]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29호(2013년 02월)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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