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xmen 제9호(2011년 06월) Brand News

    입력 : 2011.07.01 11:00:50

  • 애시워스 어센틱 클래식 룩
    사진설명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애시워스(Ashworth)에서 6월을 맞아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연출이 가능한 ‘어센틱 클래식(Authentic Classic)’ 룩을 선보인다. 간결한 패턴의 피케 셔츠와 차분한 컬러의 그레이 체크 팬츠를 매치하고 메시 소재의 벨트와 체크 패턴 바이저로 포인트를 주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유지한 어센틱 클래식 룩이 완성된다.
    문의 02-3462-3415 금양인터내셔날 웨딩 와인 ‘허니문’ 출시
    사진설명
    국내 1위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이마트와 공동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웨딩 와인 ‘허니문’을 출시했다. 이태리 No.1 스파클링 와이너리 간치아에서 생산하는 허니문은 향긋한 꽃향기와 달콤한 아로마 향이 매력적이다. 프러포즈, 결혼식 피로연, 신혼여행 등에 잘 어울리는 이 와인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2109-9200 캘러웨이골프, 블랙시리즈 투어 디자인 ix 퍼터 출시
    사진설명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에서 프리미엄급 오디세이 퍼터 블랙시리즈 투어 디자인 ix(Black Series Tour Designs ix)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제작된 아시아 전용 모델이며 정상급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과 제작 참여로 만들어진 장인정신이 깃든 퍼터다. 이는 정교한 기술 공정과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투어 프로토 타입 인서트 페이스(멀티 레이어 구조)를 채택하여 보다 편안한 터치감과 타구감으로 퍼트의 정확도를 자랑한다.
    문의 02-3218-1980 2011년 로마로의 Ray 시리즈 ‘Ray Fairway wood’
    사진설명
    로마로가 선보이는 2011년 Ray 시리즈 중 하나인 Ray Fairway wood는 샬로우 페이스지만 약간 두툼하게 둥근 크라운 모양으로 설계가 되어 어드레스 시 편한 느낌이 든다. 단조 티탄 컵페이스 구조는 최상의 반발력과 유효 타구면적을 확대해 뒷면을 방사선상 구조로 설계해 미스샷 시에도 볼에 전해지는 에너지 손실을 최대한 억제한다. 로프트 각은 14도, 15도, 18도이며 선수전용인 14도(블랙헤드)는 스페셜 오더로 주문 시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31-726-0085 로만손, 액티브 라인 론칭
    사진설명
    로만손이 바젤월드에서 세계 바이어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얻어온 액티브 컬렉션을 6월 한국에서 정식으로 론칭한다. 액티브 라인은 기본 100m 방수(요트 제픔은 200m)기능에 요트타이머, 테크미터 디스플레이, GMT 시스템, 발광 기능의 다이얼과 핸즈 등과 같은 스포츠와 야외활동에 필요한 기능들을 갖추면서도 날렵하고 수려한 외관이 돋보인다.
    문의 02-2190-7020 한국콜마 New CI 탄생
    사진설명
    한국콜마가 5월 15일, 글로벌 ODM 토털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새로운 CI 를 선포했다. 이날 한국콜마는 15일 천안 남서울대 체육관에서 윤동한 회장 등 임직원들 이 참석한 가운데, 21주년 창립기념행사와 함께 ‘고객섬김(Science To Serve)’을 기업스테이트먼트로 한국콜마의 새로운 변화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CI는 인사이드 콜마, 비욘드 사이언스 를 바탕으로 한 ‘소프트(Soft)’와 ‘프레시(Fresh)’한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고객 친밀의 젊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문의 02-3485-0464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
    사진설명
    지난 5월 13일, 남국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야자수, 이국적인 풍차와 호반으로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는 동화 속 핑크빛 세상 ‘헬로키티 캐릭터룸’을 오픈했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4층의 11개 객실에 들어선 헬로키티 캐릭터룸은 복도부터 객실의 모든 비품이 헬로키티로 꾸며지며, ‘핑크’, ‘레드’, ‘옐로우’ 3가지 컨셉트에 따라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룸의 오픈을 기념해 ‘헬로키티 패키지’를 오는 7월 14일까지 판매하며,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헬로키티 정품 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문의 1577 - 0360 폭스바겐 신형 제타 국내 출시
    사진설명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인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제타를 국내 출시했다. 1979년 데뷔 이래 전 세계적으로 960만대 이상 판매된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제타는 32년간 진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컨셉과 스타일 그리고 제타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갖춰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문의 02-6009-0400 자콥젠슨 201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시계부문 수상
    사진설명
    자콥젠슨은 2011년 아이콘(Icon) 시리즈로 또 다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시계부문에서 수상했다. 아이콘시리즈는 고도의 기능적인 외관과 독특한 소재의 선택 면에서 100% ‘자콥젠슨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남성용, 여성용 두가지 사이즈로 선택이 가능하고 스위스 무브먼트가 장착된 아이콘 시리즈는 공식수입원인 (주)거노코퍼레이션을 통해 올 여름 만날 수 있다.
    문의 02-3397-7100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화L&C 후원으로 입양 전 아동 돌잔치 개최
    사진설명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동방사회복지회는 한화L&C 후원으로 5월 3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63빌딩 2층 그랜드볼룸에서 입양 예정 아기 50명과 위탁가족 200여 명이 함께 돌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돌잔치는 4~5월 중에 돌을 맞이하는 50명의 아기들을 축하하고 이 아기들이 입양될 때까지 돌보고 있는 위탁가정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한화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박지훈 기자 parkjh@mk.co.kr]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9호(2011년 06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