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아육대 바람’ 널디(NERDY), 신상 론칭과 함께 하반기 질주 예감
입력 : 2022.09.20 10:41:04
-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022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참여 스타들의 착장에 따른 화제의 바람을 타고 있다. FW 시즌 신상품 역시 론칭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지난해 4분기를 재소환할 전망이다.
육상, 양궁, e스포츠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한 아이돌 스타들은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널디 트랙수트로 무대 의상과는 또다른 매력을 뽐냈다. 육상 경기에서 남자 아이돌 스타들이 착용한 ‘팔레트 트랙’에 자가드로 짜인 유니크한 로고 테이프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양궁 종목의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착용한 ‘엔와이 트랙’은 널디를 상징하는 시그니쳐 2선 디테일과 산뜻한 색감이 아이돌로서 착용자의 매력을 높였다. 특히 신설된 e스포츠 종목에 참여한 아이돌 스타들이 착용한 엔와이 트랙 모델은 22년도 FW 모델로 구성되어 널디가 제안하는 트렌디한 컬러와 시그니쳐 라인의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었다.
널디는 아육대 바람몰이에 이어, 하반기 신상 매출을 겨냥한 새로운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며, 본격적인 매출 상승을 일으킬 계획이다. 앤데믹을 맞아 돌아온 면세 구매족을 위해, 지난달 말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 널디는 추석 이후 선선한 날씨로 변하는 10~11월 맞춤형 에코 퍼(Fur) 제품과 한겨울 시즌을 공략하는 패딩 제품 판매도 본격 시작한다. 새로운 컨셉의 미디어 캠페인 역시 곧 공개될 예정으로, 폭발적 매출을 올린 바 있는 지난해 4분기 실적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