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널디(NERDY), 22FW 시즌 신상 `멀티 페르소나 태연’ 컬렉션 공개
입력 : 2022.08.17 13:32:18
-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꾸준한 매출과 다양한 브랜딩 활동으로 나날이 존재감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신상 컬렉션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22년도 FW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널디는 일상 속 트렌디함을 강조한 태연의 스타일링이 자유로우면서도 크리에이티브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적극적인 공략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30%가 성장한 널디는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할 하반기에 대한 전망이 밝다. 실제로 최근 진행한 역시즌 패딩 행사에서 1주일만에 모든 사이즈가 매진되며 다가올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이고 있다. 널디 디자인을 담당하는 정현수 팀장은 “널디의 22FW 스타일링은 한 단계 더 진화한 편안함 속 트렌디함을 통해 고급스러움까지 품게 됐다”며 “다가오는 시즌, 태연과 함께하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널디는 지난해 하반기에만 상반기 매출 2배 수준인 6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린 바 있다.
한편, 화보 속 태연의 매력적인 모습은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널디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온라인 단독 할인 이벤트 및 선착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10월 태연과 함께한 두 번째 시즌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