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TOUR 스타 이민우 선수, 페인터골프 브랜드 앰버서더로 합류

    입력 : 2026.02.04 11:35:18

  • 사진설명

    골프 퍼포먼스 골프화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 페인터골프는 PGA TOUR 스타 이민우 선수가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페인터골프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 무대에서 브랜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하게 된다.

    페인터골프 공동 창립자이자 대표인 ‘마이크 포시(Mike Forsey)’는

    “이번 파트너십은 페인터골프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투어 레벨에서의 검증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이민우 선수는 퍼포먼스에 타협하지 않는 현대적인 선수로서 페인터골프가 지향하는 가치를 완벽하게 대변한다. 그의 합류는 혁신에 대한 페인터골프만의 협업 중심 접근 방식을 보여주며, 최신 라인업의 퍼포먼스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이민우 선수는 페인터골프의 디자인 및 혁신 팀과 직접 협업하여 Reserve Classic Tour RS를 공동 개발했다. 이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퍼포먼스 기술을 결합한, 투어 중심의 실루엣이다. Reserve Classic Tour RS는 페인터골프의 새로운 Reserve Classic 컬렉션의 핵심 모델로서, 2026년 3월 3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민우 선수는 “저는 코스에서 착용하는 모든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골프화는 매주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며, “페인터골프 팀과 직접 협업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경험은 정말 특별했다. 퍼포먼스, 디자인, 착용감, 안정성에 집중하면서도, 제가 사랑하는 클래식한 무드는 그대로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민우 선수의 합류는 페인터골프가 엘리트 프로 선수들과 진지한 골퍼들 모두에게 퍼포먼스 우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된다.

    페인터골프의 첫 PGA TOUR 앰버서더인 ‘제이슨 데이(Jason Day)’는 2024년 합류해 Eighty Seven SC, Match Day, Moving Day, All Day 모델로 구성된 Classic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민우 선수와 함께 런칭하는 Reserve Classic 컬렉션의 추가 스타일들은 2026년 투어 시즌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페인터골프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이클 글랜시(Michael Glancy)’는

    “우리의 목표는 항상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골프화를 설계하는 것”이라며, “이민우 선수와 제이슨 데이처럼 개발 과정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선수들이 있기에, 이러한 디자인과 퍼포먼스의 이점을 PGA TOUR 무대에서 현실로 구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www.payntrgolf.co.kr을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payntrgolf_kr을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