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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봄 뭐 들지?’ 구호, 가방 컬렉션 출시
입력 : 2023.02.09 09:5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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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미니 캔버스 스퀘어 토트백, 미니 가죽 스퀘어 버킷백, 캔버스 스퀘어 토트백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2023년 봄, 여름 시즌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의류뿐 아니라 액세서리까지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구호는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 뛰어난 활용도와 수납력을 내세운 캔버스 버킷백은 구호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 봄, 여름 시즌에는 기존 라운드, 스퀘어 버킷백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소재와 사이즈를 확장했다. 캔버스 원단 외에도 유연한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미니백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보다 더 작은 미니 버킷백을 새로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가 장점인 캔버스 스퀘어 토트 백도 새로운 라인업 중 하나. 둥근 형태로 공간감을 살린 캔버스 필로우 백도 내놨다. 김지민 여성복사업부 액세서리 디자이너는 “구호가 미니멀한 디자인, 뛰어난 실용성 등 기존 가방의 강점을 유지하면서 소재, 형태, 사이즈를 다양하게 변주한 신규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구호를 대표하는 캔버스 버킷백을 뒤이을 차세대 히트 아이템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