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생약성분 갱년기 증상 치료제 ‘시미도나’ 판매 호조
종근당(대표 김정우)이 월경전증후군 치료제 ‘프리페민’에 이어 생약성분의 갱년기 증상 치료제 ‘시미도나’로 여성 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미도나는 스위스 생약전문회사 젤러(Zeller)에서 생산한 일반의약품으로 여성의 갱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홍조, 발한, 수면장애, 신경과민,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미나리아재비과에 속하는 식물인 서양승마 추출물로, 서양승마의 뿌리제제는 유럽에서 50년 넘게 갱년기 증상 치료에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생약성분이다. 시미도나는 유럽 임상을 통해 갱년기 증상 개선 효과와 안정성을 유럽의약품허가당국(EMA)과 천연물의약품위원회(HMPC)로부터 인정받았다. 스위스에서는 갱년기와 폐경기 증상 치료제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코오롱 ‘시리즈’ 2nd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 팝업 스토어 오픈
‘에피그램(epigram)’의 팝업 스토어가 창덕궁 돌담길에 위치한 원서동에 문을 열었다. 의·식· 주 생활 문화의 영역까지 확장시켜, 리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에피그램은 심플하고, 절제된 감도와 편안한 감성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퍼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며, 동시에 여성까지 아우를 수 있는 리빙·푸드·키친 등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 또한 구성했다.
라꼬르뉴 럭셔리 오븐 분양시즌 인기 절정
미슐랭 셰프들이 사랑하는 ‘꿈의 오븐’ 라꼬르뉴가 최근 국내 아파트 분양 붐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 쇼룸에 전시된 1400만원대의 오븐부터 하농 본사 쇼룸에 전시된 수천만원 대의 고가 라인까지 줄줄이 매진행렬을 보이고 있다. 1908년에 설립된 라꼬르뉴는 키친 시장에서 대표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여러 국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