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xmen 제52호 (2015년 01월) BOOK

    입력 : 2015.01.08 15:06:20

  • 사진설명
    한화L&C, 한화이글스와 함께한 ‘사랑의 도루’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한화이글스와 함께 지난 1년간 진행한 ‘사랑의 도루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사랑의 도루 캠페인’은 2014 시즌 FA 선수들 영입에 따른 기동력 야구 활성화를 목표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도루 개수 적립과 연계한 사회공헌 캠페인. 2014년 한화이글스는 기대를 모았던 선수들의 부상과 부진으로 시즌 초 예상했던 수보다 크게 못 미치는 70개의 도루를 기록했고, 한화L&C는 210평의 바닥재 제품을 시공 기부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2015년 시즌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210평을 더해 총 420평의 바닥재 제품을 시공 기부했다.

    사진설명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지원비 전달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은 ‘제5회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지원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선정된 연구자들에게 연구지원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지난 12월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피부과학연구재단에서 열렸다.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지원 프로그램’은 국내의 피부 연구 역량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10년 ㈜아모레퍼시픽과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연구지원 협약을 맺고 진행해 왔다.

    해당 사업은 피부과학연구재단에서 선정한 4명의 신진 피부과학자들에게 매년 2000만원씩, 2년간 연구비를 지원해 기초 피부 과학 연구를 수행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2014년을 마지막으로 해당 사업을 통해 5년간 총 20명의 신진 피부과학자가 선정되었으며, 2015년까지 총 8억원의 연구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삼성과 신한의 만남!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

    신용카드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각 1위 회사가 만나 자가운전자를 위한 최고의 카드가 탄생했다. 신한카드는 삼성화재와 제휴를 맺고 자동차 보험료 및 주유 할인 등을 주력 서비스로 제공하는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을 출시했다.

    ‘삼성화재-신한카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최대 3만원)를 결제일에 할인해 준다. 발급 첫 해에는 이용 금액에 상관없이, 두 번째 해부터는 전년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40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최고 100원을 할인해 준다.(LPG 제외)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52호(2015년 1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