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이 사회적 안전의식을 확산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14년 한 해 동안 ‘산업현장 안전문화운동 캠페인’과 ‘안전취약 지역 집수리 봉사활동’ 등 ‘안전문화운동 캠페인’을 펼친다. 전국의 한화그룹 13개 계열사 99개 사업장에선 산업현장의 외벽과 임직원의 안전모 등에 안전문화운동 엠블럼 및 슬로건 등을 노출하여 안전문화와 안전의식을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한화그룹은 지난 1월 14일 안전행정부와 함께 ‘안전문화 사회공헌 활동 협약식’을 체결하고, 정부와 안전문화운동을 실천해 나가기로 뜻을 같이 한 바 있다.
예작, 비즈니스 캐주얼 ‘볼디니’ 선보여
셔츠 브랜드 ‘예작’이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볼디니(Boldini)’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페라라(Ferrara)에서 태어나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한 인상주의 화가 조반니 볼디니(Giovanni Boldini)에서 착안된 ‘볼디니’는 흐르는 듯 유려한 선의 묘사와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화풍처럼 캐주얼하지만 가볍지 않은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소프트한 컬러의 린넨 셔츠와 베이직 디자인에 원포인트 옥스포즈 셔츠, 워싱과 엠브로더리가 포인트인 데님 셔츠 등이 볼디니를 통해 다양하고 유니크하게 나온다.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인기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700만 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일의 무알코올 음료 제품인 ‘하이트제로0.00’은 시중의 다른 제품들이 소량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알코올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순수 무알코올 음료이다.
또한 산미나 감미, 향미, 쌉싸름한 맛을 적절하게 조화하여 맥주와 가장 가까운 맛이 나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유럽산 아로마 호프와 첫 번째 맥아즙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맥주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