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현대카드 M포인트로 알뜰한 여름휴가 즐기기
기사입력 2018.06.29 10:32:3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M포인트 여름 휴가 혜택

- 워터파크/놀이공원 : 20여 곳의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최고 50% M포인트 결제

- 극장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 영화 예매 시 장당 2천~5천 M포인트 사용 가능

- 공연 : 인터파크 티켓에서 M포인트 사용 대상 공연 10~50% M포인트 결제

- 여행 :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에서 다양한 할인과 10% M포인트 결제 혜택 제공

그랜드하얏트 인천, 인터불고 EXCO, 금호리조트 등에서 M포인트 사용 가능

- 카셰어링 : 딜카에서 차량 대여 시 대여요금 50% M포인트 결제

- 부산여행 : 부산 핫플레이스 맛집 130여 곳에서 식사 금액의 20% M포인트 결제

- 도심 속 쇼핑몰 : 스타필드, 아이파크몰 등 10개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에서 5~20% M포인트 결제



현대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M포인트를 활용해 알뜰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업종이나 월 카드 사용 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4%가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주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우선 20여 곳의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특별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천 테르메덴에서는 입장료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설악 워터피아와 리솜 스파캐슬,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등에서는 4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와 아쿠아플라넷 일산, 중흥 골드스파 & 리조트 등에서는 입장료의 30% M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대표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와 서울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구매 시 장당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제공되고, 롯데월드에서는 장당 4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 동안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M포인트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먼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주요 극장에서 영화 티켓 구매 시 장당 2천~5천 M포인트를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 티켓에서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공연 티켓을 구매할 경우, 장당 10~50% M포인트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콘서트로 평가 받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4 켄드릭 라마>는 현대카드 고객 할인은 물론 10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도 활용 가능해 더욱 경제적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국내외 여행 관련 혜택도 풍성하다. 8월 19일까지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을 이용하면 상품 별로 다양한 할인과 함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 그랜드하얏트 인천과 인터불고 EXCO 호텔 이용 시에는 이용금액의 20%를, 금호리조트에서는 1박당 1만 M포인트를 결제에 사용 가능하다. 차량을 대여해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현대카드 고객들은 차량을 배달해주는 카셰어링 서비스인 딜카를 사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M포인트의 특별한 외식 혜택을 주목할 만하다. 현대카드는 부산의 주요 지역인 서면과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한 130여 곳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2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7월 한달 간 달맞이길에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M포인트 사용 고객에게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더운 여름 도심의 시원한 복합쇼핑몰에서 휴가를 즐기는 ‘몰링족’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현대카드는 스타필드(고양/코엑스몰/하남)와 아이파크몰, SFC몰 등 10개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에서 5~2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M포인트를 활용해 경제적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며 “해외의 세계적인 미술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지엄 패스’ 같은 다른 현대카드 서비스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M포인트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내 ‘M혜택 안내’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이커리 vs 커피전문점 경계허물기 영토전쟁

미래교통수단, 어디까지 왔나

네이버 vs 카카오의 금융 전쟁 서막 오르나…카카오 국내서 간편결제부터 증권업까지 네이버 日서 금융사..

스마트폰 대혁신… 화면 접히는 폴더블폰 中화웨이, 차세대 5G폰 시장서 애플 제치나

‘한미정상회담’으로 뜬 롯데뉴욕팰리스 가보니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