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랜드월드, `미쏘┃팬톤`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 온라인 사전 판매 시작 5분만에 100개 완판”
기사입력 2018.05.15 09:56:4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을 활용한 20여가지 아이템 출시

■미쏘 온,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미쏘가 팬톤과 협업하여 선보인 상품은 “Color of Year 2018 Ultra Violet”이라는 컨셉으로,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활용하여 티셔츠, 스커트, 팬츠, 잡화 등 20여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미쏘┃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특별하게 제작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이 지난 달 29일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온라인몰에서 선보였으며 준비된 물량 100개가 5분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미쏘의 트렌디한 스타일이 잘 어우러진 상품” 이라며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와 세계적인 컬러회사 팬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미쏘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 52시간이 이끄는 트렌드 변화… 취미·여가상품 인기 쑥 “퇴근 이후를 노려라”

LNG선 앞세운 한국 조선의 부활 中 제치고 2018년 수주 세계 1위 탈환

5G 시대 통신판 이렇게 바뀐다 "영화 다운로드 16초서 0.8초로, 360도 홀로그램 영상통화도"

‘잠자던 공룡’ MS 깨운 사티아 나델라 CEO, 모바일 버리고 클라우드 택한 게 신의 한 수

포스코 호주 철광석·리튬 광산 가보니…호주서 철강·2차전지 50년 미래를 준비하다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