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랜드월드, `미쏘┃팬톤`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 온라인 사전 판매 시작 5분만에 100개 완판”
기사입력 2018.05.15 09:56:4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을 활용한 20여가지 아이템 출시

■미쏘 온,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미쏘가 팬톤과 협업하여 선보인 상품은 “Color of Year 2018 Ultra Violet”이라는 컨셉으로,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활용하여 티셔츠, 스커트, 팬츠, 잡화 등 20여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미쏘┃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특별하게 제작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이 지난 달 29일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온라인몰에서 선보였으며 준비된 물량 100개가 5분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미쏘의 트렌디한 스타일이 잘 어우러진 상품” 이라며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와 세계적인 컬러회사 팬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미쏘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0년 기업 앞둔 하이트진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속가능경영 실천

정몽구 회장의 품질경영 성과 이어져-美 JD파워 2018 신차품질조사서 제네시스·기아·현대 1~3위 석권

활발한 韓-대만 프랜차이즈 음식교류…한국 치킨 떡볶이 대만에서 상한가 대만 길거리 브랜드는 속속 韓..

나도 혹시 스마트폰 중독? 억지로 끊게 하는 ‘스마트 디톡스’ 美서 유행 10대 자녀둔 학부모 관련 앱 ..

年 10조 구글·애플 앱 마켓-유료앱 먹통 환불에 소비자 분통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