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랜드월드, `미쏘┃팬톤`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 온라인 사전 판매 시작 5분만에 100개 완판”
기사입력 2018.05.15 09:56:4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을 활용한 20여가지 아이템 출시

■미쏘 온,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세계적인 컬러 회사 팬톤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미쏘가 팬톤과 협업하여 선보인 상품은 “Color of Year 2018 Ultra Violet”이라는 컨셉으로,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색감을 활용하여 티셔츠, 스커트, 팬츠, 잡화 등 20여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미쏘┃팬톤> 콜라보레이션 상품 중 특별하게 제작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이 지난 달 29일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온라인몰에서 선보였으며 준비된 물량 100개가 5분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미쏘의 트렌디한 스타일이 잘 어우러진 상품” 이라며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와 세계적인 컬러회사 팬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미쏘 온라인몰 및 주요 오프라인 매장 27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높은 상속세율이 기업가 정신 죽인다…세금 부담 때문에 경영권 매각 ‘속출’ 특례 늘었지만 요건 까다..

씨티은행 지점 통폐합 1년…점포 없는 ‘디지털 은행’ 글로벌 롤모델 될까

지상파까지 중계하는 e스포츠의 세계-올해 글로벌 e스포츠 시장 1조원 달할 듯

이통3사 요금전쟁 치열… 줄어드는 가계통신비 7만원대 무제한 데이터 사용에 국내요금과 동일한 해외로..

‘패션계 ★들 전쟁터’ 된 홈쇼핑-명품 브랜드에 빅모델도 등장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