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패션과 금융’ 이색 콜라보레이션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 `스파오X케이뱅크X네이버페이`”
기사입력 2018.05.15 09:52:4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재미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매장 구현으로 매장에 방문하는 재미까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으로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며, 티셔츠에 디자인되어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라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간에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오는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가 진행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이 3~5천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 가지의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및 스파오 패밀리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0년 기업 앞둔 하이트진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속가능경영 실천

정몽구 회장의 품질경영 성과 이어져-美 JD파워 2018 신차품질조사서 제네시스·기아·현대 1~3위 석권

활발한 韓-대만 프랜차이즈 음식교류…한국 치킨 떡볶이 대만에서 상한가 대만 길거리 브랜드는 속속 韓..

나도 혹시 스마트폰 중독? 억지로 끊게 하는 ‘스마트 디톡스’ 美서 유행 10대 자녀둔 학부모 관련 앱 ..

年 10조 구글·애플 앱 마켓-유료앱 먹통 환불에 소비자 분통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