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남녀노소 누구나 쉬어가는 쉼터,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
기사입력 2017.09.15 16:50:54 | 최종수정 2017.09.18 11:28:5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평일 낮 12시, 서울 도곡동 일대가 북적북적하다. 밀물처럼 빌딩을 빠져나온 직장인들이 삼삼오오 점심식사를 마치곤 하나둘 걸음을 옮긴 곳은 양재천 산책로. 느릿한 걸음으로 주거니 받거니 대화가 오가더니 누구랄 것도 없이 당연하다는 듯 향하는 곳이 있다. 커피 한 잔으로 점심시간을 마무리하나 싶었는데 이게 웬걸. 안마의자 전시장에 전시된 제품을 하나둘 꿰차고 앉아 늘 그래왔다는 듯 약 20여 분간 안마를 즐기고 나온다. 전시장 한 편에 마련된 카페에서 공짜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한 잔은 덤. 어찌된 게 지갑 한번 열지 않고 꿩 먹고 알 먹은 격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직영전시장 도곡본점은 양재천변 직장인들의 새로운 휴식처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주보이는 데스크에서 커피 한 잔을 받아 즐길 수 있고, 전시장 내부의 의자에 앉아 나름의 방법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앉을 수 있는 의자엔 물론 안마의자도 포함된다. 판매 중인 제품이 진열된 전시장에서 제품별로 돌아가며 안마체험이 가능하고 이탈리아산 100% 천영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다. 이 모든 휴식과 체험은 말 그대로 ‘공짜’. 특히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스토어인 도곡타워 본점은 지난해 굿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복합 힐링 스토어다.

‘카페 드 바디프랜드’를 콘셉트로 넓게 트인 공간에 바드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이 전시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최근 슈퍼카 람보르기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안에 실제 람보르기니가 전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곡타워 본점에는 바디프랜드가 천연가죽으로 마무리한 최고급 사양의 안마의자 ‘파라오S’를 비롯해 파라오의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과 ‘레지나’, ‘프레지던트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 10여 대와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직수형 방식의 정수기 ‘W정수기’ ‘W탄산수기’ 등 전 제품이 전시돼 있다.



▶전국 111개 직영전시장, 굿디자인어워드 수상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전국 111개 직영전시장은 헬스케어 제품을 가장 프라이빗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은 방문객이 최적의 환경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동선을 설계했고, 제품을 체험하는 사람과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지난 2015년에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최하는 굿디자인어워드에 선정되며 핫플레이스로 꼽히기도 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은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직영전시장은 물론 전국 주요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형 기자 사진 류준희 기자]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84호 (2017년 09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화와 함께하는 불꽃축제의 모든 것 가을 대표 문화 콘텐츠 ‘서울세계불꽃축제’

아모레퍼시픽 Great Company 도약 여정 “전 세계에 아시아 뷰티 위대함 알리겠다”

프로페셔널 카메라 성능·하이파이 사운드 프리미엄폰의 재발견 LG V30

종근당, 발기부전 치료제 ‘센글라’ 인기

남녀노소 누구나 쉬어가는 쉼터,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