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년 월 제 호]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저도주의 화끈한 변신 `하이트 망고링고`
기사입력 2016.07.26 11:59:3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그야말로 저도주 열풍이다. 지난해 하반기 소비재 시장을 이끈 저도주가 올해도 여전히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 23일 하이트진로가 출시한 신개념 주류 과일믹스 ‘하이트 망고링고(이하 망고링고)’도 그중 하나. 기존의 과일 맛 주류인 과일리큐르, 탄산주 등과 차별화된 새로운 카테고리로 천연과즙을 함유한 저도주다. 하이트진로는 ‘망고링고’의 출시와 함께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하이트진로는 망고의 달콤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천연과즙 함유량과 알코올도수를 연구해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이 직접 음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하이트 맥주 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망고링고’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과일믹스는 과일의 맛과 청량감이 어우러져 ‘맛있고 가볍게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 축적한 양조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트 망고링고

·알코올 도수 2.5도 ·망고 과즙 2.3% 함유

·패키지 355㎖/500㎖ (캔, 가정용), 500㎖ (병, 유흥용)

·출고가 병 500㎖ (1079.62원), 캔 355㎖ (1166.51원) 500㎖ (1629.33원)

[안재형 기자]

[본 기사는 매일경제 Luxmen 제70호 (2016년 07월) 기사입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름 시장 공략 준비 완료 | 하이트진로, 하이트·맥스 리뉴얼·필라이트 출시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강자 골든블루, 이유 있는 1위

KBS2 드라마 , ‘호루라기 목걸이’ 인기주목! 제이에스티나 스타 마케팅

GS홈쇼핑, 중소기업과 함께 세계로 전문무역상사로 변신, 중기수출 지원

금호아시아나 메세나 활동 선도 클래식영재 육성·다양한 문화예술활동 지원…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